[원테이크 액션캠 안무영상] 빅톤 ‘얼타’, 봄날 같은 남친돌과 ‘EYEZ EYEZ’ [SSTV영상]
[원테이크 액션캠 안무영상] 빅톤 ‘얼타’, 봄날 같은 남친돌과 ‘EYEZ EYEZ’ [SSTV영상]
  • 승인 2017.04.1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빅톤(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이 스타서울TV(SSTV)와 재회했습니다. 지난 7일 빅톤이 스타서울TV와 특별한 시간을 가졌는데요. 바로 평범한 안무 영상이 아닌, 미니 2집 'READY' 타이틀곡 ‘EYEZ EYEZ’과 딱 어울리는 특집 안무에 도전했습니다.

이번 콘텐츠의 이름은 <원테이크 액션캠 안무영상>입니다. 지난 첫 앨범에는 새해 특집 안무를 선보였던 빅톤이 이번에는 액션캠을 들고, ‘원테이크’ 형식으로 안무 영상 찍기 나섰어요. 선곡은 빅톤의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얼타’입니다.

특히 ‘얼타’는 멤버 승우와 찬이 직접 구성한 안무로 무대를 꾸미며 빅톤의 성장에 든든한 밑거름 역할을 했는데요. 그들의 역할은 이번 콘텐츠에서도 빛을 발했습니다. 멤버들을 챙기고, 능숙한 퍼포먼스로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기자 역시 처음 도전해보는 포맷이라 내심 걱정했는데, 빅톤 멤버들은 리허설부터 빠른 적응력을 선보이며 콘텐츠를 만들어 냈어요. 단 두 번만에 만족스러운 콘텐츠를 만들어낸 빅톤. 아주 칭찬해!

빅톤 멤버들은 예상치도 못했던 제자리에서 한 바퀴 돌기, 주저 앉아 퍼포먼스 하기, 깨알 즉석 라이브 등의 기술은 물론, 훈훈한 남친돌 같은 표정까지 선보이며 자신들의 매력을 제대로 뽐냈습니다. 빅톤의 매력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기획/영상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