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듀오2’ 이소라, 박보검 절친과 ‘그대와의 블루’ 듀엣…이문세 “이소라보다 애절함 진해”
‘판타스틱 듀오2’ 이소라, 박보검 절친과 ‘그대와의 블루’ 듀엣…이문세 “이소라보다 애절함 진해”
  • 승인 2017.04.02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타스틱 듀오2’ 이소라가 박보검 절친 조환지와 ‘그대와의 블루’ 무대를 꾸몄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 2회에서 가수 이문세와 이소라가 출연했다. ‘판타스틱 듀오2’ 파이널무대에서 이소라는 박보검 절친과 이문세는 낭만기타와 듀엣을 이뤘다.

먼저 이소라는 박보검 절친과 ‘그대와의 블루’를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 무대에 앞서 박보검 절친은 “이 상황이 믿겨지지 않는다. 잘하고 다 쏟고 내려오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를 들은 이소라는 “23살짜리와 방에 단 둘이 있게 될지 몰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소라는 노래가 시작되자 눈을 감고 집중하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박보검 절친 조환지 역시 이소라와 눈을 맞추며 노래를 이어갔다. 

무대를 마치고 이소라는 “솔직히 얘기해서 어떻게 했는지 기억이 안 난다. 긴장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문세는 “이소라씨는 노래를 늘 끌고 왔던 사람인데 끌려가는 걸 처음 봤다. 애틋함이나 애절함이 이소라보다 진했던 것 같다. 놓아주는 느낌이 들었다”고 평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SBS ‘판타스틱 듀오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