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듀오2’ 이소라·이문세 판듀 후보 결정전…박보검 절친까지 등장
‘판타스틱 듀오2’ 이소라·이문세 판듀 후보 결정전…박보검 절친까지 등장
  • 승인 2017.03.26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판타스틱 듀오2’ 이소라·이문세

‘판타스틱 듀오2’ 이소라, 이문세의 판듀 후보가 등장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 시즌2’ 첫 방송에서 가수 이문세와 이소라가 출연했다.

이문세와 이소라는 함께 ‘판듀’ 후보를 살폈다. 첫 번째 예선곡은 이문세의 ‘빗속에서’였다. ‘빗속에서’를 통해 선발된 판듀 후보는 수원 미대오빠 장우재, 가평 설악고 첫사랑 역사쌤 이충모 우아한, 천안 낭만기타 황주명이 선정됐다.

이소라의 판듀 후보 예선곡은 ‘제발’로 다양한 후보가 등장해 애절한 감성 보이스를 선보였다. 이소라의 판듀 후보 3인은 대전 계룡산 뽀빠이 이민관, 박보검 절친 환지 조환지, 부산 빛나는 두루치기 차형중이 선정됐다.

이문세와 이소라와 함께할 총 6명의 후보가 결정된 가운데 다시 보고 싶은 판듀로 안동 시내스타 손정수가 등장했다.

이소라는 “여자 분들이 많이 나왔으면 했는데 다 남자다”고 말했다. 김범수는 “오랜만에 나온 김에 판듀도 찾고 남자친구도 찾았으며 좋겠다”고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보검 절친 조환지는 “학교 동기이자 친한 형이다”며 박보검과 함께 찍은 사진과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SBS ‘판타스틱 듀오2’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