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 정유미 “며칠 더 했으면”에 이서진 “며칠 더 있겠다고 하니 웃음 나”
‘윤식당’ 정유미 “며칠 더 했으면”에 이서진 “며칠 더 있겠다고 하니 웃음 나”
  • 승인 2017.03.2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식당’ 정유미 “며칠 더 했으면”에 이서진 “며칠 더 있겠다고 하니 웃음 나”

배우 정유미가 ‘윤식당’ 출연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쿼어에서 tvN ‘윤식당’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윤여정 신구 이서진 정유미 나영석 PD 등이 참석했다.

‘윤식당’으로 첫 리얼 예능에 도전하는 정유미는 “이런 예능프로그램이 처음이다. 나영석 PD에게 연락이 왔을 때 윤여정 선생님이 같이 하신다고 해서 흥미로웠고, 제가 좋아하는 선배님을 같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겠다고 생각했다. 한식에 대한 궁금증도 있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정유미가 “예능을 찍고 있다는 기분보다 식당 하는 것이 정신없었다. 사실 정신없는 것도 좋았다. 일하다가 와서 너무 좋았고, 며칠 더 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도 했다”라고 하자 이서진은 “막내이기도 하고 예능이 처음이라 많이 힘들었을 것 같다. 그런데 며칠을 더 있겠다고 하니 웃음이 난다”고 덧붙였다.

또 정유미는 “가끔 힘든 마음이 있는데 설거지를 하면 괜찮아진다”고 말했다.

‘윤식당’은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는 24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