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어머님이 누구니’ 유하나-박수홍-장성규 MC, 다섯 시어머니 선택은 강지영 아나운서, 훈남 예비신랑들은? 양재진 의사 훈남 친동생, 운동선수, 학벌+예술적 면모 엄친아, 대구 조인성
[오늘밤TV] ‘어머님이 누구니’ 유하나-박수홍-장성규 MC, 다섯 시어머니 선택은 강지영 아나운서, 훈남 예비신랑들은? 양재진 의사 훈남 친동생, 운동선수, 학벌+예술적 면모 엄친아, 대구 조인성
  • 승인 2017.01.28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늘밤TV] ‘어머님이 누구니’ 유하나-박수홍-장성규 MC, 다섯 시어머니 선택은 강지영 아나운서, 훈남 예비신랑들은? 양재진 의사 훈남 친동생, 운동선수, 학벌+예술적 면모 엄친아, 대구 조인성

‘어머님이 누구니’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28일 방송예정인 JTBC ‘어머님이 누구니’ 방송 진행을 맡은 MC는 자타공인 연예계 매칭 전문가 박수홍, 탤런트 유하나 그리고 장성규 아나운서다. 

박수홍은 녹화 중 “난 결혼하면 좋아하는 클럽도 끊을 수 있다”며, 선남선녀의 만남을 주선하기 위해 열띤 진행을 이어갔다. 유하나는 야구선수 이용규의 아내이자 내조의 여왕으로서 강지영의 선택에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사랑받는 며느리이자 아내, 한 아이의 어머니 등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강지영과 시어머니 후보들 사이를 오가며 오작교 역할을 톡톡히 했다. 

  

특히 유하나는 예비 며느리 강지영의 선택을 받기 위해 시어머니 후보들이 치열한 애정공세를 보이자, “결혼 다시하고 싶다. 나도 결혼하기 전에 시어머니의 애정공세를 받아보고 싶다”며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내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어머님이 누구니’는 기존 커플 매칭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추리라는 신선한 요소를 가미해 '육아'와 ‘먹방’ 사이에서 주춤했던 커플 매칭 프로그램의 부활을 예고하고 있다.

 

■ ‘제2의 전성기’ 박수홍과 ‘MC 새내기’ 유하나, ‘반전매력’ 장성규 아나운서의 신선한 케미!

 

‘어머님이 누구니’는 기존 커플 매칭 프로그램과 다르게 박수홍, 유하나, 장성규 아나운서의 3MC 체제로 진행된다. 최근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박수홍은 수년 간 웨딩전문가로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예비 며느리의 선택을 돕고, MC로서 첫발을 내딛은 연기자 유하나는 진솔하고 찰진 입담으로 예비 며느리와 예비 시어머니 사이를 오가며 오작교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 장성규 아나운서는 훈남 아들들이 있는 방에서 스튜디오에서 벌어지는 모든 상황들을 생중계하며 추리쇼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스튜디오 안팎에서 탄탄한 진행을 선보인 박수홍, 유하나 그리고 장성규 아나운서는 녹화 시작부터 남다른 호흡으로 예비 시어머니들과 출연진들을 무장해제 시키며 그 어느 때보다 솔직하게 사실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 매력만점 훈남 아들들

 

‘어머님이 누구니'의 JTBC 간판 강지영 아나운서가 방송에 출연하는 다섯 시어머니들의 만장일치 선택을 받아 며느리 후보로 선택된 가운데, 훈남 예비 신랑들에게도 관심이 쏠린다. 양재진 의사의 훈남 친동생, 193cm의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매력 넘치는 운동선수, 최고의 학벌과 예술적인 면모를 두루 갖춘 엄친아, 대구의 조인성이라 불리는 훈남, 왕년에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유명 가수의 아들까지 다양한 매력을 가진 남자출연자들이 함께했다. 이들은 재치 있는 입담과 감미로운 세레나데로 방청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다양한 분야에서 내노라하는 최고의 훈남들이 모인 만큼 강지영 아나운서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 시월드는 옛말? 시어머니들의 눈치싸움

 

‘어머님이 누구니’와 다른 커플 매칭 프로그램과의 가장 큰 차별점은 며느리후보가 예비 시어머니들을 통해 남편감을 추리하고, 시어머니들이 며느리에게 선택받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펼친다는 것이다. 최고의 며느리를 얻기 위해 다섯 명의 예비 시어머니들은 아들의 장점을 소개하며 진심어린 감동을 주기도 하고, 예비 며느리에게 색다른 공약을 거는 등 며느리에게 선택받기 위한 치열한 신경전을 펼친다. 과거 인기를 모았던 MBC '사랑의 스튜디오', KBS2 '좋은 사람 소개시켜줘', SBS '짝' 등의 멜로 라인에 시어머니들의 대결이라는 발칙한 상상을 현실화시킨 '어머님이 누구니'가 커플 매칭 프로그램의 부활에 불을 지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28일 오후 9시 40분 방송.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