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떡볶이, 해외매장 포함 가맹점 100호점 돌파
두끼떡볶이, 해외매장 포함 가맹점 100호점 돌파
  • 승인 2017.01.2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 두끼떡볶이가 지난 20일 광양LF스퀘어점의 가오픈을 기점으로 해외매장 포함 가맹점 100호점을 돌파했다.

두끼떡복이는 고객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취향에 따라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한 DIY콘셉트의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다.

두끼떡볶이는 치즈떡, 오뎅튀김, 짬뽕소스 등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하면서 운영 중인 가맹점주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으며, SNS를 비롯 커뮤니티들에서도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여기에 두끼는 현재 상해점을 오픈해 운영 중에 있으며, 지난해 10월에는 중국 2호점인 성도점을 추가로 오픈한 바 있다. 또한 최근 오픈한 대만ATT 도원점 등 아시아권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두끼떡볶이 관계자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꾸준히 가맹점들의 매출신장을 도모해온 결과 가맹점 100호점이라는 결실을 얻은 것 같다”면서 “올해에도 두끼는 200호점을 목표로 지소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두끼떡볶이는 최근 떡볶이 프랜차이즈 중 가장 매운 맛에 도전하는 신메뉴 ‘도전소스’를 출시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가장 매운 떡볶이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매월 추첨을 통해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