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바로 여동생’ 아이(I),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 차트 진입
‘B1A4 바로 여동생’ 아이(I),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 차트 진입
  • 승인 2017.01.12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1A4 바로 여동생’으로 화제를 모은 아이(본명: 차윤지)가 오늘(12일) 앨범을 공개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아이(I)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거야’는 오늘(12일) 자정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사이트에 차트 상위권 진입(엠넷 14위,  올레뮤직 34위, 몽키3 40위, 멜론 57위 등)과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데뷔와 동시에 여성 솔로 아티스트가 차트 진입을 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아이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을 입증시키기에 충분했다.

 

첫 데뷔 앨범 ‘I DREAM’에는 타이틀곡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거야(Feat. 타이거JK)’를 포함해 아이(I)가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 소중한 꿈의 색깔을 담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해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타이틀 곡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 거야(Feat. 타이거JK)'는 오랜 시간 가수를 꿈꿔 온 '아이(I)'가 그동안 바래왔던 자신의 꿈을 현실화 되는 과정 속에서 대중들에게 던지는 자신의 각오를 노래한 곡으로, 댄서블한 비트 위에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팝댄스 장르의 곡이다.

 

이 밖에 프로듀싱 그룹 모노트리가 참여한 '별이 된 아이'. 'I DREAM', "ALL RIGHT' 과 스웨덴 프로듀서 Simon Janlov와 미국 작곡가 Lena Leon, Aurora Pfeiffer 히트작사가 '서지음'이 참여한 'MY MELODY'는 자기 자신을 믿고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용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I)는 보이 그룹 B1A4와 걸그룹 오마이걸을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WM엔터테인먼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 전부터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서 ‘B1A4 바로 여동생’으로 유명세를 타며 화제를 모아왔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아이의 데뷔 앨범이 공개됐다. 예상치 못한 뜨거운 사랑에 너무 감사드린다. 오늘은 수없이 연습해왔던 아이의 첫 무대의 꿈이 이루어지는 날이다. 아이가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에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아이(I)는 오늘(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W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