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핵닷컴, 지역구 의원에게 박 대통령 탄핵 청원 메시지 전송… “200만 촛불에도 불통 여전”
박근핵닷컴, 지역구 의원에게 박 대통령 탄핵 청원 메시지 전송… “200만 촛불에도 불통 여전”
  • 승인 2016.12.02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혜 대통령과 비선실세 최순실의 국정농단 사태에 박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하는 국민들이 박근핵닷컴을 개설했다.

박근핵닷컴은 각 지역구 의원에게 박근혜 대통령 탄핵 청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사이트다. 

박근핵닷컴 검색창에 국회의원 이름을 입력하거나 지역구, 사는 동네를 검색하면 해당 의원 연락처, 이메일, SNS 계정 정보 등이 공개돼 바로 탄핵청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박근핵닷컴 페이지 관리자는 “박근핵닷컴은 여러분의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이메일을 통해 탄핵 찬성을 푸시하고 대답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며 “여러분의 목소리에 조금이나마 더 귀를 기울이는 ‘지역구 의원’에게 탄핵에 관한 의견을 보내달라”고 홈페이지 개설 취지를 밝혔다.

또 “무력감이 연이어 이어지는 나날이다. 200만의 촛불에도 불통의 특성은 여전하기 때문”이라며 “어떻게 뭘 더해야 그녀를 대통령직에서 물러나게 할 수 있을 지 고민했다. 그 결과가 바로 박근핵닷컴”이라고 덧붙였다.

박근핵닷컴에서는 청원 요청에 대해 국회의원의 응답현황도 즉각 확인이 가능하며 현재 네티즌들은 SNS를 통해 해당 홈페이지를 빠르게 공유하고 있는 추세다.

[스타서울TV 홍혜민 기자/사진=박근핵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