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혈관 건강 관리 위한 건강식품 ‘천마즙’
겨울철 혈관 건강 관리 위한 건강식품 ‘천마즙’
  • 승인 2016.12.0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철에는 혈관이 수축되기 쉽다. 이에 평소 고혈압이나 혈관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건강 관리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특히 꾸준히 늘어나는 혈관계 질환은 짧은 순간에 치명적인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 이에 뇌경색과 같은 뇌혈관질환이나 심근경색 등 심혈관질환의 초기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면 반드시 빠른 시간 내에 응급실을 찾아 적합한 처치를 받아야 한다.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최근 뇌혈관에 좋은 음식으로 천마가 재조명 받고 있다. 가스트로딘 성분을 함유한 천마는 혈행 개선과 혈관을 깨끗하게 만드는 역할을 기대할 수 있고 혈관 확장과 혈압 안정 및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이러한 효능이 알려지면서 천마 관련 건강식품들이 다양하게 출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심혈관에도 좋은 음식으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한방전문기업 영화식품에서는 ‘영화 천마즙’을 통해 천마 효능을 담은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영화식품은 1등급 국산 천마를 사용해 영화 천마즙을 제조하고 있다. 특히 제품 내 합성첨가물을 일체 첨가하지 않은 천연제조공법으로 천마의 효능을 부담 없이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영화식품 관계자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혈액순환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천연재료라는 장점과 효능이 입증된 천마를 찾는 사람들이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꾸준히 챙겨 먹으면 겨울철 건강 관리에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2016년도 여성소비자 선호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는 영화식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