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드엘, ‘스킨 핏 컬러 컨트롤 베이스 라이트 그린’ 출시
쉬드엘, ‘스킨 핏 컬러 컨트롤 베이스 라이트 그린’ 출시
  • 승인 2016.12.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쉬드엘은 자연스러운 톤 보정과 깨끗한 피부 표현과 연출이 가능한 ‘스킨 핏 컬러 컨트롤 베이스 라이트 그린’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킨 핏 컬러 컨트롤 베이스 라이트 그린’ 제품은 피부 메이크업 단계 전 사용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으로 그린 베이스로 울긋불긋한 피부의 붉은 기를 잡아줘 더욱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번 출시된 쉬드엘 ‘스킨 핏 컬러 컨트롤 베이스 라이트 그린’ 제품은 주원료로 편백수가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보습까지 가능하다. 나노캡슐 특허성분인 녹차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작은 입자 크기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하게 전달해 지속력은 물론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얇고 가벼운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발라도 두꺼워지지 않아 기존의 메이크업 베이스가 피부에 무겁게 느껴졌거나 피부가 답답하게 느껴졌던 사람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며, 유수분 컨트롤 기능이 있어 파운데이션 사용 후에도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쉬드엘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제품은 단순한 메이크업 베이스뿐만 아니라 가벼운 메이크업을 원할 때에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며 “추운 겨울 날씨 홍조와 울긋불긋한 피부로 인해 고민이 많거나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킨 핏 컬러 컨트롤 베이스 라이트 그린’ 제품은 공식홈페이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