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방울방울' 왕지혜-김혜리, 김명수 사고 장소에서 만났다 "거기서 뭐하세요?" 긴장
'사랑은방울방울' 왕지혜-김혜리, 김명수 사고 장소에서 만났다 "거기서 뭐하세요?" 긴장
  • 승인 2016.12.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지혜와 김혜리가 김명수의 사고 장소에서 만났다.

1일 방송된 SBS 일일 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김정민 연출/김영인 극본) 4회에서 은방울(왕지혜)과 나영숙(김혜리)이 만났다.

이날 한채린(공현주)은 사고 이후로 극도로 불안한 증세를 보였다. 나영숙은 그런 채린을 달래며 "이 일은 우리 둘만 아는 거다"라고 마음을 굳게 먹도록 다짐시켰다. 이후 집 앞에 찾아온 강상철(김민수)도 엄한 모습으로 내친 후 채린에게 그와 다시 만나지 말라고 시켰다. 강상철을 만나면 그날의 사고가 떠오를까봐 걱정이 된것.

채린 역시 그날의 사고는 모두 잊자고 다짐했지만 목걸이가 없는 것을 안 후로 다시 불안해졌다. 그는 강상철에게 받은 목걸이가 없자 사고 현장에 가겠다고 호들갑을 떨었다. 그녀는 나영숙에게 "경찰이 찾기 전에 내가 찾아야 한다. 집에는 없다. 차에 떨어뜨렸을 수도 있다"며 걱정했다.

그러자 나영숙은 "가면 안된다. 차에도 내가 샅샅히 뒤진 후 넘겼다"며 그녀를 말렸다. 이후 나영숙이 사고 장소에 가서 목걸이를 찾기로 했다.

한편, 은방울은 아빠 뺑소니 사고 사건이 진척이 없자 자신이 꼭 범인을 잡겠다고 다짐했다. 아빠의 손에 쥐어져있던 목걸이가 증거가 될 수도 있었다. 방울은 "뺑소니 범인 꼭 잡고 말거야. 사고 났을때 바로 병원에만 모시고 갔어도 살 수 있었어. 도망치지만 않았어도 아빠 살릴 수 있었다고"라며 현장에 갔다.

현장에서는 여기저기 무언가 찾고 있는 나영숙이 있었다. 방울은 그녀를 향해 "거기서 뭐하시냐"고 물었다. 두 사람 사이에 긴장감이 감도는 상황. 과연 나영숙은 어떻게 위기를 벗어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타서울TV 김혜정 기자/사진=SBS '사랑은 방울방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