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떡볶이’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 프랜차이즈 외식부분 수상
‘두끼떡볶이’ 대한민국 명가명품대상 프랜차이즈 외식부분 수상
  • 승인 2016.11.2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끼떡볶이가 28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진행된 ‘2016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에서 프랜차이즈 외식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2016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은 한국명가명품연구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한국소비자협회, 엔디엔뉴스, 서울시티가 후원해 진행됐다.

대한민국 명가명품 대상은 시장을 선도하며 오랜 기간에 걸쳐 명가명품으로 명성을 쌓은 제품에 대해 브랜드별 전략, 체계, 관리에 관한 전문가 경영성과 평가와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하고 있다.

두끼떡볶이는 무한리필 및 DIY콘셉트와 결합된 분식 뷔페 형태를 띠고 있는 개성 있는 브랜드 정체성과 체계적인 프로세스 및 R&D를 통한 가맹점 지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 ‘두끼떡볶이’는 10대는 물론 20~30대에게 높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으며, 업종전환을 준비하는 자영업자를 위한 각종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국내 90여 점의 가맹점을 오픈 및 운영 중에 있으며 지난해 상해점오픈과 함께 중국진출을 시작한 후 빠르게 2호점 오픈을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해외 진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두끼떡볶이는떡볶이집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실시하고 있으며, 떡볶이 창업 정보는 물론 그와 관련된 노하우까지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연을 선보이고 있다.

두끼떡볶이 업종변경 및 재창업 상담신청은 상담전화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