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취약계층에게 소화기를 기부하는 ‘HOW DO YOU DO?' 캠페인 에코백 출시
안전 취약계층에게 소화기를 기부하는 ‘HOW DO YOU DO?' 캠페인 에코백 출시
  • 승인 2016.11.0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W DO YOU DO?’캠페인 완강기 에코백

파이어마커스는 11월 9일 ‘소방의 날’을 기념하여  ‘HOW DO YOU DO?’ 캠페인을 퍼셉션과 함께 진행 한다고 밝혔다.

‘HOW DO YOU DO?’는 소방안전용품인 소화기, 소화전, 완강기를 그래픽모티브로 트렌디한 안전 지식을 담은 에코백을 각 119개씩 한정판으로 제작, 판매수익금으로 안전 취약계층에게 소화기를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파이어마커스(대표 이규동, 박용학)와 디자인컨설팅 회사인 퍼셉션(대표 최소현)이 함께 기획하고 디자인한 에코백 팩키지 안에는 익숙하지만 사용법을 모르는 각 소방안전용품의 사용법이 들어있어 화재예방만큼 중요한 ‘초기대응’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내 손으로 지켜낼 수 있는 작은 지식을 통해 ‘안전’이 ‘문화’가 되는 그 날까지 FIREMARKERS와 PERCEPTION은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HOW DO YOU DO?’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이어마커스 홈페이지에서 참고 하면 된다.

   
‘HOW DO YOU DO?’캠페인 소화전 에코백
   
‘HOW DO YOU DO?’캠페인 소화기, 소화전, 완강기(사진 왼쪽부터) 에코백
   
‘HOW DO YOU DO?’캠페인 에코백 팩키지

[사진=스타서울 김병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