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효린,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섹시 걸크러쉬의 진수
씨스타 효린, 첫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섹시 걸크러쉬의 진수
  • 승인 2016.10.1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 컴백을 앞둔 씨스타 효린이 첫 번째 컨셉 포토를 통해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효린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공식 SNS에 "HYOLYN CONCEPT PHOTO Part.1 LOVE_LIKE_THIS 161026 효린 HYOLYN COMEBACK " 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효린은 도발적인 시선과 과감한 포즈, 펑키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껏 물오른 미모와 농염한 눈빛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것.효린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효린 걸크 매력 넘쳐", "시크한 모습도 좋다~!", "효린 솔로 앨범 너무 기대 된다!", "눈빛 부터 남다르네","빨리 새 앨범 듣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효린은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세계적인 뮤지션들에게도 주목받는 디바로 성장한 가수다. 세계적인 힙합 일렉트로닉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새 음반에 가창자로 참여할 뿐만 아니라 일렉트로닉 뮤직의 거장인 작곡가 조르지오 모로더와도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현재도 많은 해외 뮤지션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

한편 효린은 오는 26일 도끼, 오는 11월 1일 박재범과 함께 선공개곡을 발표하고 11월 8일 새 앨범을 공개한다. 

[스타서울TV 홍혜민 기자/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