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민트윤미래 ‘떠나지마...’ 이하나에 매력보이스 뽐냈다 !
페퍼민트윤미래 ‘떠나지마...’ 이하나에 매력보이스 뽐냈다 !
  • 승인 2009.02.1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기자] 페퍼민트윤미래가 ‘이하나의 페퍼민트’팬들을 사로 잡았다.

t윤미래는 13일 방송된‘이하나의 페퍼민트’에 남편인 타이거JK와 함께 깜짝 등장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지난 달 발표한 디지털싱글 '떠나지마…'로 특별한 활동 없이 각종 차트에 인기를 얻고 있는 t윤미래가 KBS 2TV '이하나의 페퍼민트'에 출연, 컴백무대를 선보인 것.

두 달여 만에 방송에 출연한 t윤미래는 여전히 파워풀한 무대매너를 보이며 관객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다.

특히 앙코르 곡인 'PAY DAY' 공연엔 아내를 응원하기 위해 자리를 찾은 드렁큰타이거가 함께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윤미래의 ‘떠나지마...’는 떠난 사랑에 대한 아픈 기억을 추억한다는 내용의 가사와 윤미래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톤이 잘 조화 된 곡으로, '총 맞은 것처럼’의 작곡가 방시혁이 편곡하고 ‘까만안경’의 윤명선이 작사/작곡한 곡이다.

윤미래는 2007년 6월, 힙합그룹 드렁큰타이거의 타이거JK와 비밀리에 결혼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하나는 윤도현과 한무대에 서는 소원이 이루어진다. 이하나는 윤도현과 오는 26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제6회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에서 공동MC로 나선다.

이하나와 윤도현은 KBS 2TV '윤도현의 러브레터'와 후속프로그램을 이어받으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러브레터' 마지막 녹화를 함께 했고, '러브레터' 후속으로 '이하나의 페퍼민트'가 방영중이다.

이하나는 '페퍼민트' 첫 방송에 앞선 인터뷰에서 "윤도현 선배님을 꼭 프로그램에 초대하고 싶다"며 MC 윤도현과 한 무대서 만날 것을 소원한 바 있다.

이하나는 비록 '페퍼민트'를 통해서는 아니지만 가요시상식에서 윤도현과 만나 MC 호흡을 맞추게 되는 감격을 누리게 됐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원더걸스 유빈, '힙합 여전사'로 깜짝 변신!]

[윤미래떠나지마 매력보컬에 정통소울 돌아왔다!]

['가나다라마바사' 로즈비, 2009 신성 탄생하나]

[한국대중음악상, 권위-진정성 갖춘 가요 시상식 탄생되나]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