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저녁 생생정보’ 삼겹살+문어 버터구이 문삼세트·크림 퐁듀 치킨·수비드 통닭, 인천·구로 맛집 어디?
‘2TV 저녁 생생정보’ 삼겹살+문어 버터구이 문삼세트·크림 퐁듀 치킨·수비드 통닭, 인천·구로 맛집 어디?
  • 승인 2016.09.27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TV 저녁 생생정보’ 삼겹살+문어 버터구이 문삼세트·크림 퐁듀 치킨·수비드 통닭, 인천·구로 맛집

‘2TV 저녁 생생정보’에 삼겹살 문어버터구이 세트, 크림 퐁듀 치킨 맛집이 소개됐다.

27일 오후 KBS 2TV 교양프로그램 ‘2TV 저녁 생생정보’(이하 생생정보)가 전파를 탔다.

이날 ‘생생정보’의 맛있는 아이디어 코너에는 서울특별시 구로구에 위치한 문어부인삼교비가 소개됐다. 문어부인삼교비 사장은 푸드트럭으로 시작해 식당포차 콘셉트의 점포를 열었다. 문어부인삼교비에는 문삼세트가 인기다. 문삼세트는 삼겹살을 시키면 13가지 구성의 메뉴가 나온다. 문삼세트의 삼겹살은 숯불에 초벌해서 나오며 문어버터구이도 인기다.

건어물 가게를 했던 사장은 반건조 문어다리를 이용해 버터구이를 만든다. 또한 오징어 입을 이용한 버터구이도 별미다.

두 번째 맛집은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인근주민이다. 인근주민에는 크림 퐁튜 치킨을 판매한다. 사장은 “레스토랑에서 맛 볼 수 있는 걸 쉽게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고 메뉴 개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사장은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수비드 법으로 조리한다”며 수비드 통닭을 소개했다. 퐁듀 치킨에 들어가는 크림소스는 우유와 생크림, 휘핑크림, 양파 등을 이용한다. 

또한 크림 퐁듀 치킨 안에는 스파게티 면까지 들어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