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JK·도끼, 새 레이블 '굿 라이프 크루' 설립…슈퍼비-면도-주노플로 합류
타이거JK·도끼, 새 레이블 '굿 라이프 크루' 설립…슈퍼비-면도-주노플로 합류
  • 승인 2016.09.2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굿 라이프 크루(왼쪽부터 시계반향 타이거JK, 도끼, 슈퍼비)

래퍼 타이거JK가 도끼와 손잡고 새 레이블 ‘굿 라이프 크루(Ghood Life Crew)’ 설립한다.

22일 굿 라이브 크루 측은 “힙합의 색깔을 기반으로 한 블랙 뮤직 레이블인 굿 라이프 크루를 설립하고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밝혔다. 굿 라이프 크루에는 타이거JK는 물론 도끼, 슈퍼비, 면도, 주노플로가 참여해 힘을 모았다.

타이거JK와 도끼의 인연은 무브먼트 크루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무브먼트의 수장과 막내로 연을 맺었던 타이거JK와 도끼는 이번 굿 라이프 크루 설립을 통해 한국 힙합 신에 당당히 새 도전장을 내밀게 됐다.

이와 관련 굿 라이브 크루 측은 “오랫동안 음악적으로 깊게 교류해 온 타이거JK와 도끼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만큼, 여러분에게 감동을 드릴 수 있는 굿 라이프 크루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굿 라이프 크루의 출발을 알리는 첫 번째 주자는 슈퍼비다. 슈퍼비는 오는 23일 미니 앨범 수록곡 ‘더 라이프 이즈 82 0.5’(The Life is 82 0.5)를 EP 형태로 공개한다. 도끼와 면도가 피처링에 나선다.

[스타서울TV 조인경 기자 / 사진 = 굿 라이프 크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