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애인에게 선물하고 함께보면 좋은 영화들...
발렌타인데이 애인에게 선물하고 함께보면 좋은 영화들...
  • 승인 2009.02.13 0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이진기자] 14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영화’가 줄줄이 상영중이거나 개봉을 앞두고 있어 연인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 알다가도 모를 연인의 속내가 너무나도 궁금한 당신에게 추천하는 영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12일 개봉예정)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여자들과 속내를 잘 드러내지 않는 남자들의 4인 4색 사랑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12일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제니퍼 애니스톤의 출연으로 더욱 화제를 낳고 있는 이 영화는 실제 연애 상황에서 벌어지는 남녀 관계의 실수와 오해 및 착각을 그려 관객들과 많은 공감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 사랑을 막 시작하게 된 초보 연인들에게 꼭 맞는 영화 ‘도쿄마블 초콜릿’ (개봉 중)

일본 애니메이션 ‘도쿄 마블 초콜릿’은 자상하지만 소심한 성격으로 연애 한번 제대로 못해 본 남자와 귀엽지만 실수 투성이인 여자와의 사랑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사랑에 서툰 남녀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해보고 싶어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를 그린 이 영화는 지난해 서울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서 그랑프리상을 수상하는 등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극장별로 상영일이 다르겠지만 장기 상영이 예정되지 못해 아쉬움을 갖게 한다.

* 잔잔한 사랑의 설레임을 꿈꾸는 20-30대 여성인 당신에게 꼭 맞는 영화‘키친’ (개봉 중)

5일에 개봉한 영화 ‘키친’은 레스토랑을 준비 중인 한 남자와 그를 ‘형’이라 부르는 아내, 그리고 그 아내와 사랑에 빠진 한 남자가 한 집, 한 부엌을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었다. 사랑하는 남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바람처럼 찾아온 새로운 사랑을 두고 고민하는 여성의 감성을 순수하고 아름답게 그렸다.

한편, 바쁜 스케쥴에 쫒겨 미처 영화관을 찾을 수 없는 연인들에게도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위성 DMB 방송사업자 TU미디어(대표 박병근)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TU박스와 TU엔터테인먼트 채널을 통해 최신 인기 로맨틱 영화를 연속 방영한다고 밝힌 것.

발렌타인데이 당일에 TU박스를 통해 두 커플의 짜릿한 여행기를 그린 ‘로멘틱 아일랜드’와 강풀의 인기만화를 영화화 한 ‘순정만화’, 꽃미남 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가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이민영벌금형, 올케 폭행 '20만원 벌금형' 구형]

[VOD- 현영화보, "내 미모에 반해 교통체증 일어나"]

[중국화재, CCTV 신사옥 부속건물 전소…피해 클듯]

[VOD- '도박파문' 강병규 징역 1년에 집유 2년 '결국 눈물']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