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토끼띠 노총각 노처녀 경사, 닭띠 음주운전 금물…생년월일 띠별 애정운 재물운
[오늘의운세]토끼띠 노총각 노처녀 경사, 닭띠 음주운전 금물…생년월일 띠별 애정운 재물운
  • 승인 2016.09.11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1일 일요일, 오늘은 음력으로 8월 11일 병신(丙申)일로 원숭이띠(잔나비띠) 생의 날이다. 띠별, 생년월일별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먼저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원숭이띠 생은 양의 기질을 가지고 있어 움직이기를 좋아하고 사교적이다. 또 성격이 밝고 항상 긍정적으로 살아가려는 적극성이 있다. 감각이 뛰어나 모방하는 재주도 탁월하다. 대중이나 조직을 이끄는 입장에 서면 그 재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기운이 산만해 지속성이 모자라는 흠이 있다. 말이 많아 오해받기도 쉽다. 신중하고 지속성을 갖도록 노력하고, 잔재주가 화근이 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할 필요가 있다고 한다.

한편 원숭이띠와 잘 맞는 띠로는 쥐띠, 용띠, 말띠가 꼽힌다. 잘 어울리지 않거나 상극인 띠로는 소띠, 범띠, 원숭이띠라고 한다. 나머지 띠와는 어느 정도 조화롭게 결합할 수 있다고 한다. (자료 = 한국민족문화대백과)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9월11일 (음력 8월11일·병신)

▶쥐띠= 큰 그릇이 되려면 스스로 수양을 거듭해 시련을 극복해야 한다. 쉽게 부와 명예를 가지려다가 깊이가 요구되는 언쟁에서 가치를 논할 수 없음을 알아야 할 때다. 논리에서 밀려 모든 것이 물거품 될 수 있다. 7·9·11월생 북·서쪽이 길향.

▶소띠= 2·6·8월생 꾸준한 노력파이지만 중단수가 있다. 인내 속에서 일을 진행시키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때론 인덕이 없다 한숨 쉬게 되나 스스로 받아들일 것은 받아들여라. ㅈㅍㅎ성씨 목재업자는 서서히 풀리니 더욱 지혜로써 대처함이 좋겠다.

▶범띠(호랑이띠)= 사랑과 불장난은 다르다. 남의 눈길을 피해야 하는 불륜이라면 미래가 없다. 2·7·11월생 연하 연상에 눈 멀지 마라. 함께 사는 사람과 대화하고 자녀 건강에도 좀더 신경 써라. 투기적인 것은 삼가.

▶토끼띠= 혼인이 늦어진 노총각 노처녀에게 경사가 있겠다. 행운을 잡아라. 친구의 도움으로 짝이 생길 듯. 3·6·12월생 동쪽으로 여행은 길하며 서쪽에서 행하면 임자 있는 사람을 만날 것 같다. ㅅㅂㅎ성씨 상대가 강해도 성급함은 금하고 지혜로 대항.

▶용띠= ㅇㅍㅈ성씨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위해 무한한 노력을 해야 할 때구나. 성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환경과 조건을 염두에 두고 일자리를 찾을 것. 태만한 사람에게는 성공이 있을 수 없으니 남에게 의지는 생각지도 말라. 1·2·5월생 검정색은 피할 것.

▶뱀띠= 처음 시작은 좋았으나 동업자간에 상대를 기만한다면 한두번쯤은 속겠지만 결국 신용 잃고 사람 잃게 됨을 알 것. 7·9·11월생 ㅅㅊㅎ성씨 사업에는 차질이 없겠지만 딴 곳에 신경 쓰다 하는 일까지 지장받을 수. 관재를 부르는 언행 금지.

▶말띠= 5·9·12월생 하고 있는 일에서 벗어나려고 하나 자신감이 없다. 움직이지 못하는 위치에서 자려하고 있다. 용기로만 벗어날 수 있음을 알 것. ㅂㅇㅊ성씨 사랑을 하려거든 스쳐 지나가는 어리석음보다 진정성을 찾는데 힘 기울임이 좋겠다.

▶양띠= 지금까지 여러 가지 어려움이 반복되었지만 새롭게 도전하는 일에 승부를 건다면 대성할 수 있을 듯. 2·8·11월생 남에게 줄 것 힘에 겹지만 상대에게 양해를 구함이 신용을 지켜나가는 방법임을 알고 행함이 좋겠다. 7·8·9월생 보증은 절대금물.

▶원숭이띠(잔나비띠)= 주관이 뚜렷하고 자기 소신대로 행하는 것은 좋지만 한번쯤 배우자 의견을 따를 때 일관성 있게 일이 처리됨을 알 것. 6·8·11월생 ㄴㅊㅁ성씨 애정 불만은 혼자서 담아 두지 말라. 문제점을 상대와 대화로 풀어나갈 때 길이 있을 듯.

▶닭띠= 가장 사랑해야 할 사람과 갈등을 일으키니 마음의 안정 찾지 못하는 격. 5·7·12월생 서로가 서로를 존경해야 남들에게도 존경받음을 왜 모르는가. 기분 따라 몸을 움직이면 인생 길 또한 달라질 수 있으니 중심을 지켜라. 음주운전 삼가라.

▶개띠= 마음속에 묻어두지 말고 털어놓고 해결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찾음이 좋을 듯. ㄱㅍㅎ성씨 무엇인가를 잡으려고 발버둥치는 격. 자기 것은 자기가 챙겨야지 강 건너 물 보듯 내 것 빼앗기는 줄 왜 모르는가. 남의 손에 들어가면 내 것이 아님을 알 것.

▶돼지띠=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면이 강하기 때문에 닭·쥐·범띠로 인해 신경이 예민해지는 격. 양보하려면 확실히 하라. 둘 다 잡으려다 본인만 외롭게 됨을 알 것. 3·4·8월생 초조와 불안으로 한 걸음도 못 옮겨서야 되겠는가. 과음 삼가.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스타서울TV 편집부 / 오늘의운세, 띠별 금전운·애정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