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비호소녀시대 독설 연타, 소녀시대 멤버는 "소희,선예..."
왕비호소녀시대 독설 연타, 소녀시대 멤버는 "소희,선예..."
  • 승인 2009.02.02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강유진 기자] '100만 안티'를 부르짖는 왕비호의 독설은 소녀시대도 피할 수 없었다. 주말마다 인기 연예인들을 무대 가장 앞 좌석에 앉히고 특유의 독설로 웃음을 부르는 개그콘서트의 왕비호의 화살이 이번엔 소녀시대를 향했다.

소녀시대가 '개그콘서트'에 출연해 왕비호 윤형빈의 독설을 온 몸으로 받아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봉숭아학당‘ 코너. 방청객으로 참석한 소녀시대가 왕비호의 눈에 띄었다. 왕비호는 방청석에 앉아있는 ‘소녀시대’에게 "여자 슈퍼주니어? 니들 중 누가 신동 역할이야? 다들 고개 돌리네"라고 독설의 장을 열었다.

이어 왕비호는 신곡 ‘Gee‘에 대해 “총 3분20초짜리 노래에서 전주와 간주 등을 빼면 1인 당 돌아가는 부분은 7초에 불과하다”며 소녀시대에게 “솔직히 다 못 부르지”라고 연타를 날렸다.

왕비호의 화살은 계속 이어졌다. 왕비호는“9명의 이름을 다 알고 있다”고 운을 뗀 뒤 “제시카, 유리, 윤아..소희, 선예, 예진"이라며 원더걸스 멤버들의 이름을 소녀시대 멤버들의 이름과 혼합해, 소녀시대에게는 굴욕을 방청석에는 웃음을 안겨줬다.

마지막으로 멤버 개인에게 독설의 화살촉을 돌린 왕비호는 윤아에게는 "‘너는 내 운명‘에서 연기자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고, 높은 시청률 기록, 연기대상에서 신인상 수상 등 대단해"라며 "솔직히 혼자 활동하는 게 낫지?"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으며, 티파니에게는 “얼굴은 예쁜데 머리가..”라며 종종 범하는 실수를 꼬집어 독설의 마침표를 찍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소녀시대' 티파니, "시상하러 혼자 왔어요"]

[VOD-‘여성 그룹 가수상’ 수상한 소녀시대 “고마워 사랑해 행복만 줄께요~”]

[Gee패러디, 국악버전에 남성버전까지…'소시열풍']

[소녀시대서커스 '브리트니 스피어스 섹시유혹!']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