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생일] ‘생일 축하합니다’ 7월에 태어난 아이돌 그룹 멤버는? 슈퍼주니어 이특·김희철·세븐틴 원우·비스트 윤두준·신화 이민우·빅스 혁 [SSTV영상]
[★스타 생일] ‘생일 축하합니다’ 7월에 태어난 아이돌 그룹 멤버는? 슈퍼주니어 이특·김희철·세븐틴 원우·비스트 윤두준·신화 이민우·빅스 혁 [SSTV영상]
  • 승인 2016.07.1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생일] ‘생일 축하합니다’ 7월에 태어난 아이돌 그룹 멤버는? 슈퍼주니어 이특·김희철·세    븐틴 원우· 비스트 윤두준·신화 이민우·빅스 혁 [SSTV영상]

   
 

생일 (生日) : 세상에 태어난 날. 또는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해마다의 그날.

바캉스 시즌을 알리는 7월의 여름에 생일을 맞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을 알아봤다.

대륙 남자 아이돌의 원조 슈퍼주니어(예성, 강인, 려욱, 규현, 시원, 은혁, 동해, 신동, 성민)의 멤버 이특과 김희철은 1983년 7월 1일, 10일에 생일을 맞았다. 서른넷 동갑내기인 이들은 각자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특은 강호동과 SBS ‘스타킹’에 공동 MC를 맡아 척척 맞는 찰떡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김희철은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과 ‘돌아이’ 캐릭터로 예능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비스트(손동운,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에서 ‘운동돌‘로 통하는 윤두준은 1989년 7월 4일생으로 28살이 됐다. 같은 날에 비스트의 정규 3집 앨범 ‘하이라이트’를 발매해 의미를 더했으며 특히 멤버들이 생일 축하 메시지를 보내는 등 더없이 뜻깊은 생일을 맞이했다.

대세돌 아이돌 그룹 빅스(라비, 켄, 레오, 홍빈, 엔)에서 귀여움과 애교를 담당하는 막내 혁은 1995년 7월 5일생으로 22살이 됐다. 빅스는 지난 4월   에 발매한 싱글 타이틀곡 ‘다이너마이트’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오는 8월 13, 14일 이틀 동안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ELYSIUM(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엘리시움)’을 개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비글돌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준, 호시)의 멤버 원우는 1996년 7월 17일생으로 21살이 된다. 지난 4일 세븐틴은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아주 NICE’로 컴백해 무대에서 신나는 안무와 노래로 국내외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샤이니(종현, 민호, 키, 온유)의 막내 태민은 1993년 7월 18일에 생일을 맞이한다. 올해 24살이 그는 샤이니 다섯 멤버 가운데 처음으로 일본에서 솔로로 데뷔한다. 오는 7월 27일 첫 번째 미니 앨범 ‘사요나라 히토리’를 발매하며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김동완, 에릭, 앤디, 전진, 신혜성)의 멤버 이민우 7월 28일에 생일을 맞이한다. 이민우는 Mnet 오디션 서바이벌 ‘소년24’에서 신혜성과 함께 활동을 통해 쌓은 노하우 전수해주며 조력자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스타서울TV 이현미 기자/사진 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