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헥사 킬 모드(뒤틀린 숲) 로테이션·6.13 패치노트·롤 전적 검색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헥사 킬 모드(뒤틀린 숲) 로테이션·6.13 패치노트·롤 전적 검색
  • 승인 2016.07.0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헥사 킬 모드(뒤틀린 숲) 로테이션·6.13 패치노트·롤 전적 검색

리그오브레전드(롤)의 제작사 라이엇게임즈가 헥사 킬 모드(뒤틀린 숲) 활성화를 알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1일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게임 모드 로테이션에 관해 공지했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단일 챔피언 모드부터 치열한 초월 모드까지, 특별한 게임 모드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 톡톡 튀는 재미를 더해 주는데요. 다음 게임 모드 로테이션의 주인공은 바로 헥사 킬 모드(뒤틀린 숲)입니다”라며 로테이션을 알렸다.

헥사 킬 모드(뒤틀린 숲)는 뒤틀린 숲에서 제단들을 점령하고 넥서스를 파괴해야 한다. 한 팀은 세 명이 아니라 여섯 명으로 이뤄지며 PVP의 헥사 킬 모드는 최소 10레벨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다.

게임 모드 로테이션의 다른 모드와 마찬가지로 헥사 킬 모드(뒤틀린 숲)에서도 챔피언 숙련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S--, S, S+ 등급을 받은 게임에서는 마법공학 상자를, 승리한 게임에서는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헥사 킬 모드는 7일 오전 4시에 비활성화된다.

또한 6월 29일 롤점검이 진행됐다. 롤점검 후 업데이트된 6.13 패치노트에는 챔피언 밸런스 조정, 티어별 랭크 팀 구성 제한, 시간 한정 5대5 랭크 게임, 출시 예정 신규 스킨 등이 업데이트됐다.

한편 롤 전적 검색 사이트 포우에 따르면 랭크게임 전체 픽률 1위는 이즈리얼, 벤율 1위는 제드, 승률 1위는 말자하가 차지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라이엇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