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갓팁’ 여자친구 은하, 공포영화 속에서 튀어나온 ‘오싹 비주얼’…배우급 연기 ‘기대’
‘오마이갓팁’ 여자친구 은하, 공포영화 속에서 튀어나온 ‘오싹 비주얼’…배우급 연기 ‘기대’
  • 승인 2016.06.09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 MBC MBigTV ‘오마이 갓팁’이 여덟 번째 팁을 전수한다.

블락비 박경과 여자친구 은하가 두 번째 커플로 나선 ‘오마이 갓팁’은 ‘오~마이 갓!’ 을 외치는 고민과 갈등 속에서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전하며 매주 선보이고 있는 웹 예능 프로그램.

 

이번 주에 선보일 갓팁은 ‘빌린 것 꿀꺽하는 뻔뻔이 대처법’으로, 빌려간 물건을 온갖 핑계로 되돌려주지 않는 뻔뻔이들에 대한 이야기이다. 빌려갈 땐 간곡히 부탁했다가 돌려줄 때 태도 돌변, 누구나 한번쯤 경험했을 법한 다양한 유형의 인간들!

여자친구의 은하는 물건을 빌려갈 때 빌린 사람과 날짜가 드러나게 사진을 찍어두는 일명 ‘포토 차용증’이라는 새로운 GOD TIP을 소개했다. 그래도 물건을 돌려주지 않고 잠수 타는 박경에게 섬뜩한 공포를 맛보게 했는데, ‘칼’을 가는듯 한 맺힌 눈빛으로 연기에 임해 납량특집을 보는 듯 했다는 후문.

블락비 박경은 실제로 “비타민 한 알이라도 말없이 가져가면 용서못한다”고 고백해 꼼꼼한(?) 성격을 짐작케 했다. 하지만 정작 돌려받을 때가 되면 빌려준 사실조차 잊어버린다고 말해 허당 면모도 함께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고.

평범한 꿀팁을 넘어선 ‘갓팁’을 제공하며 재미와 공감을 불러일으킬 ‘오마이 갓팁’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주 1회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 MBig TV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타서울TV 강다나 인턴기자/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