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정진운, 9일 발매 ‘WILL(윌)’ 앨범 아트 공개…장미+무한대 매듭
‘컴백 D-1’ 정진운, 9일 발매 ‘WILL(윌)’ 앨범 아트 공개…장미+무한대 매듭
  • 승인 2016.06.08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정진운의 새 앨범 아트가 공개됐다.

 

정진운은 8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맥시싱글 ‘WILL(윌)’의 감각적인 앨범 아트를 공개하며 하루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 아트는 정진운의 로고를 형상화한 것으로 오묘한 칼라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미와 이를 연결한 매듭은 끊어지지 않는 무한대를 표현, ‘영원함’의 의미를 담아 정진운의 음악에 대한 특별한 열정을 나타냈다.

 

‘WILL’의 앨범 아트는 ‘달리, 반, 피카소(Dali, Van, Picasso)’ 등 빈지노의 여러 앨범 커버와 에디킴의 ‘팔당댐’ 커버를 제작한 ‘IAB 스튜디오’에서 제작했다.

 

신대철, 타이거JK, 어반자카파 조현아 등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발매 전부터 화제가 된 이번 정진운의 앨범은 타이틀곡 ‘Will’을 비롯해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정진운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정진운의 맥시싱글 ‘WILL’ 사전 예약 판매는 이날 정오부터 시작된다. 앨범은 신나라 레코드, 교보 핫트랙스,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주요 음반 판매처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미리 구매할 수 있다.

 

또 정진운은 발매일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오는 10일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앨범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