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자림의 사이다 따귀…이경우 전여친 남유리 재등장 (목요웹툰)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자림의 사이다 따귀…이경우 전여친 남유리 재등장 (목요웹툰)
  • 승인 2016.05.2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 (목요웹툰)

25일 네이버 목요웹툰 ‘연애혁명’의 127화가 업데이트 됐다.

연애혁명 127화 ‘야상곡’편은 조승민과 대립하는 공주영과 왕자림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연애혁명 126화에서 공주영은 조승민이 왕자림을 때리려 하자 대신 맞았다. 공주영은 욕을하며 조승민을 노려봤다.

조승민은 공주영의 멱살을 잡으며 욕을 했다. 평소 밝은 모습과 달리 공주영은 정색하며 조승민에게 맞섰고 조승민의 친구들은 조승민을 말리려 했다. 하지만 조승민은 공주영을 넘어뜨린 후 발로 밟으려 했고 순간 왕자림이 조승민의 뺨을 때렸다.

더욱 화가 난 조승민은 왕자림을 때리려 했지만 공주영의 친구들이 몰려와 이를 막았다. 사건이 일단락 됐고 공주영은 왕자림을 떨고 있는 모습을 발견했다. 아무렇지 않은 척 했지만 사실 왕자림도 겁에 질려 있었던 것이다.

노래방에서 나온 왕자림은 공주영에게 오늘의 사건이 이경우와 싸우게 된 것과 관련이 있는지 물었다. 공주영은 대답을 회피했지만 집에 들어온 왕자림은 상세하게 일련의 사건을 물었다.

결국 공주영은 과거 이경우가 눈을 다친 진짜이유를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도 알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를 모르는 이경우는 공주영이 말하고 다닌 것으로 오해했다.

그 사이 조승민은 친구들과 술을 가지고 노래방에 들어갔다. 거기에는 이경우의 예전 여자친구인 남유리도 있었다.

연애혁명 127화 말미에 왕자림은 공주영이 자는 것을 확인하고 밖으로 나왔다. 왕자림은 즉시 이경우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왕자림은 이경우에게 ‘너 때문에 공주영 맞았어’라는 문자를 보냈고 이를 확인한 이경우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한편 네이버 목요웹툰 TOP3는 232 ‘연애혁명’, 오성대 ‘기기괴괴’, 한 ‘상중하’가 차지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사진=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