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심혜진 깜짝 결혼스토리 '노총각4인방' 라디오스타 점령!
윤상심혜진 깜짝 결혼스토리 '노총각4인방' 라디오스타 점령!
  • 승인 2009.01.15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기자]윤상심혜진부부가 다시 화제다.

15일 방송된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작곡가 겸 가수 윤상을 비롯해 김현철, 이현우등 과거 '노총각 4인방'이 출연하여 스튜디오를 왁자지껄하게 했다.

김국진 김구라 신정환과 함께 '노총각 4인방'(윤상-김현철-이현우-윤종신)이었던 윤종신이 가세하여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쏟아냈다.

상과 심혜진은 지난 11월 방송된 MBC '네버엔딩스토리'에 출연해 아내 심혜진과 아들 찬영이와의 행복한 뉴욕생활을 공개, 남편과 아들의 아빠로서의 생활과 유학생 뮤지션의 모습을 보여줬다.

윤상은 지난 2002년 결혼과 함께 당시 노총각 4인방 동지인 윤종신, 김현철, 이현우로부터 탈출했고 곧바로 미국생활을 시작했다.

윤상의 아내는 탤런트로 장래가 촉망되던 심혜진으로 이 둘의 만남은 1998년 뮤직비디오 '언제나 그랬듯이' 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되면서 이뤄졌다. 심혜진은 SBS 드라마 '모델', '파트너'에 출연했고 류시원과 함께 SBS 인기가요를 진행하며 연예계의 떠오르는 신예 스타였다.

윤상은 7살 연하의 심혜진과 4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면서 연예계를 놀라게 했다.

결혼과 함께 미국으로 건너간 윤상 심혜진부부는 2년 만에 아들 찬영이를 얻고 행복한 뉴욕생활을 누리고 있다.

윤상은 지난달 새앨범‘Song Book’과 함께 컴백했다. 윤상의 앨범에는 지난 90년 솔로로 데뷔한 이래 발표됐던 주옥같은 대표곡 20곡이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는 오랜지기 노영심과 아스트로 비츠(김범수)을 비롯, 유희열, 윤건, 엄정화, 소녀시대, 조원선, 하임, 마이엔트메리, 스윗소로우, W&Whale, 정재일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편곡과 보컬로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조여정-이진 '패션쇼 구경왔어요']

[VOD-김지훈 "차태현 코믹? 실제는 낯가림도"]

[VOD-원작 살린 '쩐의전쟁' tvN에서 방영]

[VOD-'수원화성국제연극제' 24일 개막]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김지원 기자 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