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4월 4주차 로테이션 챔피언…룬 가격 인하·롤점검 6.8 패치노트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4월 4주차 로테이션 챔피언…룬 가격 인하·롤점검 6.8 패치노트
  • 승인 2016.04.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룬 가격 인하·롤점검 6.8 패치노트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가 4월 4주차 무료 롤챔피언 로테이션을 공개했다.

26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월 4주차 챔피언 로테이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리그오브레전드 4월 4주차 챔피언 로테이션은 전사 챔피언은 그라가스, 스카너, 서포터 챔피언은 룰루, 탐켄치가 선정됐다. 탱커 챔피언은 블리츠크랭크, 사이온, 원거리 딜러 챔피언은 시비르, 칼리스타가 선정됐다. 마법사 챔피언은 오리아나, 암살자 챔피언은 카사딘이 있다.

이상 10명의 롤챔피언은 일주일간 게임 내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2단계 룬 영구 가격 인하를 안내했다. 오는 5월 19일 오전 11시부터 모든 2단계 룬의 가격이 영구적으로 각 1 IP로 인하된다. 추가적으로 모든 2단계 룬은 소환사 레벨 1부터 구입 가능하며 1단계 룬은 일괄 영구적으로 삭제할 예정이다.

한편 리그오브레전드는 20일 롤점검 이후 6.8 패치노트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롤점검 이후 업데이트 된 6.8 패치에는 리메이크 타릭, 챔피언 및 아이템 밸런스 조정, 챔피언 선택 방식, 버그 수정, 신규 스킨 등이 소개됐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라이엇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