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출연정지이유 SM-KBS 갈등 컴백무대 연기 '파문'
소녀시대출연정지이유 SM-KBS 갈등 컴백무대 연기 '파문'
  • 승인 2009.01.11 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강유진기자]소녀시대의 뮤직뱅크 출연정지이유가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 공헌도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

그러나 소녀시대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와 KBS2 '뮤직뱅크'는 이후 향후 상호 협조하기로 갈등을 마무리하면서 16일 방송에 출연하게 됐다.

소녀시대는 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지려 했으나 '뮤직뱅크' 측에서 SM 엔터테인먼트의 공헌도를 이유로 1월 첫주 출연 정지 처분을 내려 결렬됐었다.

한편 그룹 소녀시대는 10일 오후 MBC '쇼 음악중심'에서 '개다리춤' 안무가 가미된 첫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지(Gee)'와 수록곡 '힘내'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컴백무대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자신들의 상큼 발랄한 매력에 맞게 형형색색의 캐주얼한 의상으로 마네킹 자태로 무대에 오른 소녀시대는 이번 미니 앨범 타이틀 곡 'Gee(지)'의 컨셉트인 '첫사랑에 빠진 소녀가 어쩔 줄 몰라하는 귀여운 상황의 댄스곡'에 걸맞는 밝고 귀여우면서도 생기발랄한 '소녀시대만의' 무대를 펼쳐보였다.

특히 노래 끝부분에서 선보인 '개다리춤' 안무는 신선한 충격과 함께 열광적인 호응을 얻으며 '유행예감'을 느끼게 했다.

이어진 휴대폰 '햅틱' 광고를 통해 알려진 펑크록 '힘내!' 무대에서는 형광색이 돋보이는 상의를 입고 힘찬 무대를 선보였다.

미니앨범 1집으로 전격 컴백한 소녀시대는 뮤직비디오가 7일 공개된 가운데 지난 5일 공개된 '지'는 멜론차트 1위를 시작으로 도시락, 엠넷 차트, 벅스, 싸이월드, 뮤즈 등 6개 음악사이트에서 단숨에 1위에 올라 자신들의 인기를 입증했다.

7일 발매된 미니앨범에는 타이틀 곡 ‘Gee(지)’외에도 ', 미디움 템포의 '힘들어하는 연인들을 위해'(Let's talk about LOVE), 팝 발라드곡 '디어 맘'(Dear. Mom), 강한 비트의 '데스트니'(Destiny) 등 소녀시대의 매력을 느낄수 있는 다양한 노래들이 담겨있다.

특히 이번 미니 앨범 뮤직비디오에는 남성그룹 샤이니(SHINee)의 멤버 민호가 특별 출연하여 관심을 끈 바 있다.

이 날 방송에는 이승철과 이은미가 각각 MBC월화드라마 '에덴의 동쪽' OST '듣고 있나요'와 드라마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OST '애인 있어요'를 부르며 '명품 스테이지'를 장식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이 날 방송에는 SS501, 승리, 백지영, 테이, 샤이니(SHINee), 카라, 김경록, 케이윌, 언터쳐블, 노라조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여성 그룹 가수상’ 수상한 소녀시대 “고마워 사랑해 행복만 줄께요~”]

[VOD-유오성 연극무대 복귀 "보습학원서 공부하는 학생처럼..."]

[VOD-송선미 연극 첫 도전 "대사가 몸 안으로 들어오는 느낌"]

[VOD-최여진의 패션제안 “올해는 노란색과 꽃 프린트가 유행”]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