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음방예고] ‘뮤직뱅크’ 833회, 슈주 예성 홀로서기부터 빅스-박보람 컴백까지
[SS★음방예고] ‘뮤직뱅크’ 833회, 슈주 예성 홀로서기부터 빅스-박보람 컴백까지
  • 승인 2016.04.2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

★ 방송일 : 2016년 4월 22일 오후 5시

★ 출연자 : 예성, 빅스(VIXX), 갓세븐(GOT7), 박보람, 유성은(Duet.키썸). 데프콘, 베리굿, 윤수현, 업텐션, 히스토리, 씨엔블루(CNBLUE), 블락비, 전효성, 비투비(BTOB), NCT U, 오마이걸, 홍진영, 스누퍼, 크나큰

   
▲ 사진=SM엔터테인먼트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 CJ E&M 음악사업부문

★ 데뷔&컴백 : 슈퍼주니어 예성 / 빅스 / 박보람

슈퍼주니어 예정은 같은 멤버 규현, 려욱에 이어 솔로 가수에 도전, 이날 무대를 통해 솔로 가수 데뷔 무대를 가진다. 이번 앨범에서 예성은 타이틀 곡 ’문 열어봐(Here I am)’는 물론 수록곡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모았다.

빅스는 ‘다크’가 아닌 ‘펑키’에 도전한다. 새 싱글 앨범 타이틀 곡 ‘다이너마이트’는 기존에 빅스가 해왔던 장르와는 다른 펑키하고 새로운 모습의 곡으로 밝고 따라 하기 쉬운 중독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주문을 외우는 듯한 반복되는 가사와 스토리를 상상할 수 있는 전개는 노래를 듣는 재미를 더한다.

올해 스물 셋의 나이가 된 박보람은 이날 컴백 무대를 통해 소녀와 여자의 중간에 서서 사랑에 빠진 그 순간을 노래한다. ‘다이나믹 러브’는 특별한 누군가가 다이나믹하게 마음 속에 들어오는 과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귀여운 고백 송이다.

   
▲ 사진=YNB엔터테인먼트

★ 크나큰, 팬서비스 위한 특별 무대

크나큰은 오늘(22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서 데뷔 싱글 앨범 '노크(KNOCK)' 수록곡 '마음씨'를 선보이는 무대를 갖는다.

'마음씨'는 크나큰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보컬 실력을 엿 볼 수있는 발라드로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같은 곡이다.

특히 데뷔한지 한 달만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크나큰은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특별 무대를 기획한 만큼 크나큰을 응원하는 팬들에게는 깜짝 선물이 될 전망이다.

소속사 YNB엔터테인먼트는 "팬 서비스 차원에서 특별한 무대를 고민하던 끝에 '마음씨' 무대를 준비하게 됐다. 크나큰 멤버들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