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꽃미남 브로맨스’ 갓세븐 잭슨, 몬스타엑스 주헌에 설움 폭발?
[오늘밤TV] ‘꽃미남 브로맨스’ 갓세븐 잭슨, 몬스타엑스 주헌에 설움 폭발?
  • 승인 2016.04.2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꽃미남 브로맨스’ 갓세븐 잭슨 몬스타엑스 주헌

‘꽃미남 브로맨스’ 갓세븐 잭슨과 몬스타엑스 주헌이 함께 했다.

21일 오후 방송될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에서는 갓세븐의 잭슨과 몬스타엑스의 주헌이 사적인 만남을 가진다.

서로의 바쁜 스케줄 탓에 만남이 쉽지 않았던 잭슨은 주헌과의 만남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오랜만의 만남에도 어색함이 없던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서로의 최근 활동 얘기를 나눴으며, 공통 관심사인 랩에 대한 대화를 이어 나갔다.

주헌의 랩 실력을 부러워한 잭슨은 “연습생 때 힙합 진짜 좋아했다. 랩 연습 열심히 했다”라고 말하며 갑자기 “네가 내 랩 별로라고 했잖아”라고 말해 주헌을 당황케 만들었다.

이 사건의 전말은 21일 밤 11시 ‘꽃미남 브로맨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파파라치 기법으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방탄소년단 뷔&김민재, 블락비 지코&최태준,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슈퍼주니어 려욱, 지수&남주혁에 이어 다섯번째 멤버로 갓세븐 잭슨과 몬스타엑스 주헌이 합류했다.

‘꽃미남 브로맨스’는 네이버TV캐스트, V앱, 유튜브 MBig TV를 통해 매주 화, 목 밤 11시 주 2회 공개된다.

[스타서울TV 최찬혜기자/사진=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