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데뷔 16년 만 첫 솔로앨범 발매 소감 전해 "꿈만 같아"
예성, 데뷔 16년 만 첫 솔로앨범 발매 소감 전해 "꿈만 같아"
  • 승인 2016.04.19 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 이후 첫 솔로음반을 발매한 예성이 화제다.

예성은 19일 0시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음반 '히어 아이 엠(Here I am)'을 발표했다. 앨범의 타이틀곡 '문 열어봐'는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과 매력을 흠뻑 녹여낸 곡이다.

'문 열어봐'는 미성인 예성의 음색에 애절한 감성을 조화시켰다. 슈퍼주니어에서 규현과 려욱과 함께 보컬라인을 맡고 있는 예성의 가창실력이 다시금 관심을 모은다.

더불어 예성은 보컬리스트를 넘어 싱어송라이터로의 면모도 보여주고 있다. '문 열어봐'는 예성이 가수 브라더 수와 함께 작업한 자작곡으로 슈퍼주니어의 멤버가 아닌 솔로 가수 예성으로서 담아내고 싶었던 이야기를 그렸다.

이에 예성은 19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11년만의 앨범..그저 이순간이 아직 꿈만 같네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예성은 이날 자정을 기해 첫 솔로앨범 'Here I am'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문 열어봐'의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예성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 주인공을 직접 열연하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선보였다.

한편, 예성은 오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서 신곡 ’문 열어봐(Here I am)’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스타서울TV 장수연 기자 / 사진= '문 열어봐' MV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