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파라다이스 꽃보다남자 김준, OST 참여
티맥스파라다이스 꽃보다남자 김준, OST 참여
  • 승인 2009.01.08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보다 남자'의 OST에 참여한 그룹 티맥스의 멤버인 김준(자료사진) ⓒ SSTV

[SSTV|김지원 기자] 화제의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OST가 일제히 공개된 가운데 그룹 ‘티맥스’가 부른 ‘파라다이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를 부른 그룹 티맥스(T-MAX)에 극중 F4 멤버 가운데 한명인 김준(송우빈 역)이 속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진 것.

이미 ‘꽃보다 남자’는 F4 멤버 김현중의 소속그룹 SS501이 부른 '내 머리가 나빠서'가 공개돼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이들 외에 꽃미남 그룹 샤이니는 'Stand By Me'를, 4인조 중창밴드 썸데이는 '알고 있나요?'에 참여했고, 나무자전거는 'One More Time'으로 경쾌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밖에 드라마 ‘여름향기’와 ‘구미호 외전’의 OST에 참여했던 서진영은 '조금은'이란 애절한 발라드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하며, 신예 애슐리(Ashily)는 'Lucky'란 곡으로 이번 OST 작업에 참여했다.

그동안 드라마 ‘마이걸’, ‘칼잡이 오수정’, ‘마녀유희’, ‘왕과 나’ 등에서 음악성을 인정받은 오준성 감독이 음악을 맡아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는 이번 OST는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넘치는 그룹으로 강렬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이스의 조화를 통해 메인 테마곡이 갖고 있는 강력한 에너지를 한껏 발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밤에 방송되는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는 평범한 여고생 금잔디(구혜선 분)가 귀족계 학교인 신화고등학교로 전학 가 꽃미남 그룹 F4와 벌이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그렸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정일우 "조선의 영웅 '일지매'로 변신했어요"]

[[VOD] 김민종 "정혜영과의 연기호흡? 눈빛 속엔 션 있더라"]

[[VOD] 영화 ‘키친’, ‘세 남녀’의 발칙하고 비밀스런 ‘공간’ 이야기]

[[VOD] ‘초미니 스커트’로 각선미 드러낸 신민아, “역시 명품몸매” ]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