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gee뮤비, 의류멀티숍 배경 마네킹 변신 귀여워~
소녀시대gee뮤비, 의류멀티숍 배경 마네킹 변신 귀여워~
  • 승인 2009.01.07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강유진기자]소녀시대gee 뮤비와 소녀시대힘내가 발매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소녀시대의 미니앨범 타이틀 곡 ‘Gee(지)’가 이틀 만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미니앨범 1집으로 전격 컴백한 소녀시대는 뮤직비디오가 7일 공개된 가운데 지난 5일 공개된 '지'는 멜론차트 1위를 시작으로 도시락, 엠넷 차트, 벅스, 싸이월드, 뮤즈 등 6개 음악사이트에서 단숨에 1위에 올라 소녀시대의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에 밮표되는 새로운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인 ‘Gee’는 첫사랑에 빠진 소녀가 어쩔 줄 몰라하는 귀여운 상황을 담은 댄스곡.

7일 발매된 미니앨범에는 타이틀 곡 ‘Gee(지)’외에도 휴대폰 '햅틱' 광고를 통해 알려진 펑크록 '힘내!', 미디움 템포의 '힘들어하는 연인들을 위해'(Let's talk about LOVE), 팝 발라드곡 '디어 맘'(Dear. Mom), 강한 비트의 '데스트니'(Destiny) 등 소녀시대의 매력을 느낄수 있는 다양한 노래들이 담겨있다.

한편 소녀시대 뮤직비디오에는 남성그룹 샤이니(SHINee)의 멤버 민호가 특별 출연하여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2월 중순, 경기도 양수리의 한 세트장에서 촬영된 소녀시대gee 뮤직비디오는 의류멀티숍을 배경으로 마네킹으로 변신한 소녀시대의 패셔너블한 모습을 조수현 감독의 연출로 담았다.

특히 ‘Gee’가 밝고 귀여운 느낌의 빠른 댄스곡인 만큼, 뮤직비디오 역시 쇼윈도에 진열된 마네킹에서 깨어난 소녀시대 멤버들의 생기발랄한 매력을 부각해 2009년 새로운 활동의 포문을 연 소녀시대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또 소녀시대gee는 '피겨여왕' 김연아가 자신의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설정해 또 한 번 네티즌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 미니앨범 1집 ‘Gee’는 7일 발매된데 이어 9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SBS 연기대상 VOD] 문근영, 하염없이 흐르는 눈물…“큰 짐 될 것 같아요”

[SBS 연기대상 VOD] 김하늘 최우수상 “작년에는 공동수상 거부 했었는데..”

[SBS 연기대상 VOD] 한예슬, 나풀거리는 핑크빛 드레스 '눈길'

[SBS 연기대상 VOD] '일지매' 이준기 '3관왕' 영예…'히어로' 등극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강유진 기자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