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의동쪽시청률 vs 꽃보다남자시청률 '아직은 상대가 안돼네!'
에덴의동쪽시청률 vs 꽃보다남자시청률 '아직은 상대가 안돼네!'
  • 승인 2009.01.0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기자] 에덴의동쪽이 중반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며 흥미를 더해가면서 꽃보다남자 추격에도 불구하고 시청률독주 불변을 선언하고 나섰다.

6일 방송된 에덴의동쪽은 강력한 경쟁작으로 떠오른 '꽃보다남자'를 멀찌감치 따돌리며 28.6%의 독보적인 시청률을 유지했다.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에 따르면 6일 방송된 MBC '에덴의 동쪽'은 28.6%로 독보적인 지지를 받으며 '꽃보다 남자'의 약 2배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KBS2 월화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전국 시청률은 16.1%를 기록했다. 본격 와인 드라마 SBS '떼루아'는 8.8%. (AGB닐슨 조사)

6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에덴의 동쪽'은 자신이 신태환(조민기)의 친아들이가 아니라는 사실을 안 명훈(박해진)이 신태환에게 분노하며 극적 전개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동철은 "태성전자를 키워 이 이동철의 손에 넘기느라 수고했다"며 신태환에게 통쾌하게 한마디를 던진다. 동철은 지현(한지혜)을 만나 "내가 살아온 인생이 헛된 것이 됐다"며 신세를 한탄하지만 지현은 "그냥 모른척 살아가라. 동생이 신명훈이든 이동욱이든 오빤 그 동생을 위해 살았을 것"이라고 위로한다.

지현은 동철에게 "신태환회장에 대한 복수는 그만두라"고 부탁하지만 동철은 "아직은 신태환을 용서할 수 없다"며 거절한다.

할아버지가 입원했다는 소식에 황급히 병원을 찾은 명훈은 어머니로부터 '할아버지 유언장도 사라진 것 같다'는 사실을 듣고 신태환을 찾아 골프채를 휘두르며 난동을 피운다.

신태환은 명훈에게 "천륜을 어기고 있다"며 사표를 쓸것을 명령하자 명훈은 "국세청과 검찰에 전화할까요? 아니면 태성의 비밀금고가 어딨는지 알릴까요?"라며 신태환에게 대든다.

이날 동철은 정자(전미선)에게 자신의 엇갈린 출생 사실을 털어놓자 정자는 "이 사실을 아는 날에는 너희 어머니 못산다. 우리도 못산다"며 오열하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MBC 연기대상 VOD] 김명민-송승헌 공동수상, '빛바랜' 대상 트로피

[VOD-비론칭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 시선집중]

[VOD-비론칭쇼, 레이니즘 열창 '퍼포먼스는 내가 최고~']

[VOD-이효리 "비가 런칭한 브랜드 의상 입고 참석했어요"]

[VOD-서인영, '이 정도면 패셔니스타 같나요~?']

[VOD-변정수 "비 브랜드 런칭 쇼 보러왔어요" ]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김지원 기자 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