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그룹 NCT U, 10일 자정 싱글 ‘WITHOUT YOU’ 공개…장르는 EDM
SM 신인그룹 NCT U, 10일 자정 싱글 ‘WITHOUT YOU’ 공개…장르는 EDM
  • 승인 2016.04.0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출격하는 신개념 그룹 NCT(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유닛 NCT U(엔시티 유)가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연다.

NCT U는 오늘(9일) 밤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WITHOUT YOU’(위드아웃 유)를 발표, 지난 자정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싱글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에 이어 또 한번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WITHOUT YOU’는 태일, 재현, 도영 3명의 멤버가 부른 스타디움 댄스 계열의 EDM 락 장르 곡으로,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멤버들의 개성 있는 음색, 고음역대의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이며, 이번 싱글에는 한국어 버전은 물론 NCT 중국인 멤버 쿤까지 4명이 함께 부른 ‘WITHOUT YOU’ 중국어 버전도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어 있어 더욱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NCT U는 9일과 10일 오후 8시, 네이버의 스타 라이브 방송 V를 통해 데뷔 방송 ‘ON AIR NCT SHOW’(온에어 엔시티 쇼)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공개를 앞둔 싱글 ‘WITHOUT YOU’ 뮤직비디오와 무대가 최초 공개되며, 스페셜 MC 슈퍼주니어 희철이 진행하는 토크 코너를 통해서도 멤버들의 제보로 만들어진 자기소개서 공개 등 NCT U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NCT U는 오늘 저녁 중국 심천에서 개최되는 ‘제 16회 음악풍운방 연도 성전'에 참석해 중국 데뷔 무대를 펼친다.

[스타서울TV 홍혜민 기자/사진=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