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즈힐튼승리 "동양적 팝이 인상적이며 섹시하다" 극찬
페레즈힐튼승리 "동양적 팝이 인상적이며 섹시하다" 극찬
  • 승인 2009.01.06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강유진기자] '페레즈힐튼 닷컴'은 지난 5일 승리의 타이틀 곡인 '스트롱 베이비'의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페레즈힐튼승리 극찬으로 빅뱅 승리의 솔로 타이틀곡 '스트롱베이비'가 미국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페레즈힐튼은 5일 '페레즈힐튼닷컴'을 통해 빅뱅 승리의 솔로 타이틀곡인 '스트롱베이비'에 대해 "어떤 언어로 들어도 좋은 음악"이라는 찬사와 함께 '스트롱 베이비'의 뮤직비디오를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할리우드 스타나 음악 등에 대해 올리고 때때로 조롱과 유머로 방문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대표적인 연예 블로그 '페레즈힐튼닷컴'은 지난 5일 승리의 타이틀 곡인 '스트롱 베이비'의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페레즈힐튼닷컴은 이미 지난 9월에도 원더걸스의 'Nobody(노바디)'를 극찬, 미국 내에 원더걸스에 대한 인지도가 급속도로 상승하고 있다'는 보도자료로 관심을 끈 바 있으며 이어 '섹시디바' 이효리의 '유고걸'을 포스팅 해 눈길을 끌었다.

페레즈힐튼닷컴은 월간 방문자 수가 150만 명에 달하는 영향력 있는 블로그로 세계 유명 음악 전문지 빌보드에서 '전 세계에서 음악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선정될 정도로 그 홍보 효과는 막대한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페레즈힐튼닷컴은 빅뱅 승리에 대해 "한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K-pop 가수지만 장르와 언어를 초월해 훌륭한 음악"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이어 "승리의 음악은 동양계 가수가 부르는 팝이 인상적이며 섹시하다"는 호의적인 소개를 이었다.

페레즈힐튼은 원더걸스나 이효리의 음악을 소개하며 "한국음악에 관심이 있어 듣다가 사이트를 찾아주는 방문자들과 함께 듣고 싶어서 게재했다"고 밝혀 한국 가요에 대한 관심을 보인바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SBS 연기대상 VOD] 문근영, 하염없이 흐르는 눈물…“큰 짐 될 것 같아요”

[SBS 연기대상 VOD] 김하늘 최우수상 “작년에는 공동수상 거부 했었는데..”

[SBS 연기대상 VOD] 한예슬, 나풀거리는 핑크빛 드레스 '눈길'

[SBS 연기대상 VOD] '일지매' 이준기 '3관왕' 영예…'히어로' 등극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