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수영복 꽃보다남자 의외의 볼륨몸매에 시청자 깜짝!
구혜선수영복 꽃보다남자 의외의 볼륨몸매에 시청자 깜짝!
  • 승인 2009.01.06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김지원 기자] '꽃보다남자'엔딩곡 '내머리가나빠'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구혜선수영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방송된 KBS 월화미니시리즈 '꽃보다 남자'(극본 윤지련, 연출 전기상, 제작 그룹에이트)에서 구혜선은 분한 마음을 이기지 못하고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며 스트레스를 풀었다. 이 장면에서 구혜선의 수영복 모습이 공개된것.

네티즌들은 구혜선의 수영복 모습에 찬사를 보냈다. 구혜선의 볼륨있는 몸매와 색다른 그녀의 모습에 꽃미남들과는 또 다른 매력에 흠뻑 빠졌다.

제작발표회 당시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구혜선은 수영복 몸매-키스신 등을 선보였으며 해외 로케 촬영 일부를 공개, 아름다운 영상을 공개하며 드라마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구혜선은“내가 잔디를 닮아가는 것 같다”며 “촬영 하면서 바다에 빠지거나, 계란을 맞고, 밀가루 범벅이 되는 등 학대당하는 신을 통해 내가 금잔디가 되어 가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화제의 드라마 ‘꽃보다 남자’가 쏟아지는 관심속에 첫 방송을 마친 가운데 드라마의 엔딩곡 ‘내머리가 나빠’가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내머리가 나빠’는 SS501의 다섯 멤버 가운데 현재 프로젝트 그룹 활동 중인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이 부른 곡으로 이들은 KBS 미니시리즈 '꽃보다 남자' OST에 참여했다.

‘내 머리가 나빠’라는 제목의 이 노래는 극중 전직대통령 손자이자 어린 시절 가족을 잃은 아픔을 갖고 있는 윤지후(김현중 분)의 테마곡으로 '내 머리가 나빠 너만 생각난다'는 애절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SS501의 멤버들은 드라마의 OST 참여 뿐 아니라 현재 리더 김현중이 F4 멤버 '윤지후' 역할을 맡아 ‘꽃남’과는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다.

SS501 측 관계자는 "김현중이 연기자로 열의를 보이고 있고 다른 멤버들도 OST에 참여해 드라마를 응원하고 있다"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5일 첫 방송된 '꽃보다 남자'는 14.3%라는 비교적 높은 시청률로 출발을 했다. 6일 2회가 방영된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VOD-한국의 '꽃남'들 총출동! “한국판 F4 에 빠져보세요~”]

[VOD-김현중키스신 "구혜선과의 키스신, 무척 가슴설렜어요~“]
[VOD-비론칭쇼, 네가지 테마의 '퍼포먼스 향연' 눈길]
[VOD-비론칭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 시선집중]
[VOD-비론칭쇼, 레이니즘 열창 '퍼포먼스는 내가 최고~']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김지원 기자 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newsinside.k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