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미니홈피 배경음악, 소녀시대 'gee' 선택 '눈길'
김연아미니홈피 배경음악, 소녀시대 'gee' 선택 '눈길'
  • 승인 2009.01.05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의 'gee'를 배경음악으로 선택한 김연아의 미니홈피 ⓒ 미니홈피

[SSTV|김지원 기자] '피겨요정' 김연아가 자신의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소녀시대의 신곡 'gee'를 설정해 또 한 번 네티즌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연아는 5일 온라인에서 첫 공개된 소녀시대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지'(Gee)와 더불어 슈퍼주니어 해피의 미니앨범 '잘해봐'와 동방신기의 4집 앨범 수록곡 '낙원'을 자신의 미니홈피 배경음악으로 설정했다.

김연아가 배경음악으로 선택한 소녀시대의 신곡 ‘gee'는 첫사랑에 빠진 소녀가 어쩔 줄 몰라하는 귀여운 상황을 담은 댄스곡이다. 이 곡은 오프라인에서의 정식발매(7일) 이틀 전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됐다.

소녀시대는 지난해 4월 1집활동을 마무리 한 후 그간 멤버들의 ‘유닛 활동’에 주력해 왔다. 태연이 솔로 활동과 DJ를, 윤아와 수영이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연기자로 변신한 것이 그 대표적인 예. 약 8개월만에 소녀시대라는 이름으로 이들이 다시 뭉치게 되는 셈이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Gee’ 외에도 펑크록 스타일의 ‘힘 내!’와 ‘힘들어하는 연인들을 위해’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미니앨범의 재킷은 한층 여성스러워진 소녀시대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44페이지 분량의 미니화보로 구성됐다.

한편, 소녀시대는 9일 방송되는 KBS TV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지며 이후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 등에 잇따라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SBS 연기대상 VOD] 문근영, 하염없이 흐르는 눈물…“큰 짐 될 것 같아요”

[SBS 연기대상 VOD] 김하늘 최우수상 “작년에는 공동수상 거부 했었는데..”

[SBS 연기대상 VOD] 한예슬, 나풀거리는 핑크빛 드레스 '눈길'

[SBS 연기대상 VOD] '일지매' 이준기 '3관왕' 영예…'히어로' 등극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김지원 기자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