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전층 선임대 맞춘 초역세권 상가가 들어선다
위례신도시 전층 선임대 맞춘 초역세권 상가가 들어선다
  • 승인 2016.03.3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풍 노면전차 다니는 트랜짓몰 트램역과 수변 테마까지…아이온스퀘어
   
 

4만3천가구, 약 11만 명의 배후수요를 갖춘 위례신도시에서 복합상가 ‘아이온스퀘어’가 분양을 진행 중이다. 이 상업시설은 위례신도시 근린상업 3-1-1 일대에 대지면적 3,875.50㎡, 연면적 36, 535.24㎡의 지하 4층~지상 12층 규모로 지어진다. 이 곳은 유럽풍 노면전차가 다니는 트랜짓몰 트램역과 수변 테마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 4개면 대면상가 내 테라스까지 갖춘 상가다.

지하 1층에는 GS슈퍼가 입점을 확정했고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 2층은 금융 및 생활편의시설, 3~4층은 전문식당가 및 생활편의시설, 5~6층은 메디컬(포에버 성형외과 입점 확정), 7~11층은 클리닉, 학원, 오피스, 12층은 스카이라운지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최근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와 입점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가족 단위 유입효과가 큰 ‘뽀로로 테마파크’와 한식뷔페 '김오곤의 해독밥상’도 최근 입점을 확정했으며 맥도날드를 비롯 탐앤탐스 등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가 잇단 입점을 확정 지으며 선호도 높은 위례신도시의 아이온스퀘어에 대한 관심이 커졌다.

다양한 업종의 매장들이 들어서는 만큼 주차불편을 해결하고자 300여 대에 이르는 주차시설이 마련된다. 24인승 학원 차량이 지하주차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층고를 3.3m까지 높였으며 어린이 전용 하차시설도 확보했다. 이 밖에도 총 6기에 달하는 전용 엘리베이터와 지하 1층에서 지상 4층까지 에스칼레이터가 갖춰져 고객의 편의성을 도모했다는 평가다.

교통과 주변환경을 살펴보면 강남 핵심부와 핫라인이 연결된 트램역이 정차하는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트램광장, 친환경 순환보행로인 휴먼링, 수변공원 등이 상가에 인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부동산 선택 시 접근성과 생활인프라, 배후수요, 주차장 등 여러 요소들을 꼼꼼히 따져봐야 성공투자에 더 가까워질 수 있다”며 “활발한 인구유입으로 안정적인 배후수요 확보가 가능한 역세권이나 서울 도심, 강남권 등 분양성적이 검증된 지역을 우선적으로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온스퀘어는 확정 임대기간(5년)과 10년 이상의 장기계약의 유명 프랜차이즈 커피숍과 은행. 병원. 학원 등 다양한 선임대에 맞춰진 상가를 분양 중이다. 위례아이온스퀘어 상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