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3월 5주차 로테이션 챔피언…30일 롤점검·롤챔스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3월 5주차 로테이션 챔피언…30일 롤점검·롤챔스
  • 승인 2016.03.2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3월 5주차 로테이션 챔피언(롤점검·롤챔스)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가 3월 5주차 무료 롤챔피언 로테이션을 공개했다.

29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5주차 챔피언 로테이션을 공개했다.

공개된 리그오브레전드 3월 5주차 챔피언 로테이션은 전사 챔피언은 나서스, 바이, 볼리베어, 이렐리아, 원거리 딜러 챔피언은 루시안, 코르키가 선정됐다. 서포터 챔피언은 바드가 선정됐다. 마법사 챔피언은 신드라, 카르마, 카서스가 있다.

이상 10명의 롤챔피언은 일주일간 게임 내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30일 진행되는 롤점검을 알렸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서버의 안정화를 위한 롤점검은 30일 오전 6시부터 오전 11시까지 예정돼있다. 이번 롤점검에는 6.7 패치가 업데이트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롤 점검 기간에는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하다.

또한 ‘LoL 챔피언스 코리아(2016 롤챔스 스프링)’ 30일 경기는 ROX 타이거즈 vs kt 롤스터, 롱주 게이밍 vs 삼성 갤럭시가 있다. 롤챔스 스프링은 네이버스포츠, OGN, 아프리카TV를 통해 중계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스타서울TV 기자 / 사진= 라이엇 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