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 ‘태양의 후예 OST’ 참여…김나영과 어떤 호흡 보여줄까
매드클라운, ‘태양의 후예 OST’ 참여…김나영과 어떤 호흡 보여줄까
  • 승인 2016.03.16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매하는 음원마다 차트를 석권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태양의 후예’ OST가 가수 매드클라운과 김나영이 참여한 ‘다시 너를’을 공개한다.

16일 자정 발매 예정인 매드클라운과 김나영의 ‘다시 너를’은 지난 10일에 방영되었던 KBS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6회에서 유시진(송중기 분)과 강모연(송혜교 분) 커플(이하 ‘송송커플’)이 서로를 그리워하는 장면을 비롯해 서대영(진구 분)과 윤명주(김지원 분) 커플(이하 ‘구원커플’)의 과거 회상 장면에도 배경음악으로 삽입됐다.

특히,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에 가슴 아파하며, 이별한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가 드라마 속에서 ‘송송커플’ 못지않게 시청자들의 많은 지지를 얻고 있는 ‘구원커플’의 상황과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소속사에 따르면 윤미래의 ‘사랑이 맞을 거야’, 타이거JK의 ‘Reset’을 작곡한 황찬희, 이승주, 이라음이 공동으로 작곡했으며, 힙합 비트 위에 구슬픈 피아노 멜로디와 김나영의 아련한 감성을 담은 보이스, 절박하게 쏟아지는 매드클라운의 랩핑이 더해져 곡의 애절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매드클라운은 곡의 컨셉을 전달받고 열정적으로 작업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 편, ‘태양의 후예’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