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데이’ 류준열·김준면·지수·김희찬 “좋은 청춘 영화에 참여해 영광”
‘글로리데이’ 류준열·김준면·지수·김희찬 “좋은 청춘 영화에 참여해 영광”
  • 승인 2016.03.14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리데이’

영화 ‘글로리데이’ 배우들이 촬영 소감을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CGV 왕십리에서 영화 ‘글로리데이(감독 최정열)’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최정열 감독과 배우 지수, 김준면(엑소 수호), 류준열, 김희찬이 참석해 작품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글로리데이’ 언론시사회에서 지수는 “처음 시나리오를 봤을 때 눈물을 흘렸다. 좋은 청춘영화가 될 것이라 생각했다.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돼서 영광이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준면은 “처음 필모그래피에 영화를 올린다는 것이 대단한 일이고 중요한 일이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았다. 연기를 시작할 때 이런 좋은 작품으로 시작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류준열은 “작년 이맘때쯤 ‘소셜포비아’가 개봉했다. 다음 작품을 기대하고 있던 찰나에 ‘글로리데이’를 읽고 좋은 인상을 받았다. 감독님과 이야기할 때도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다. 기대감을 충분히 충족시켜주는 시나리오와 동료였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김희찬은 “시나리오를 처음 읽을 때 20대로서 꼭 해보고 싶었다. 어느 역이든 하고 싶었는데 함께 하게 돼서 감사한 기억이다”라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글로리데이’는 스무 살 처음 여행을 떠난 네 친구의 시간이 멈춰버린 그 날을 가슴 먹먹하게 담아낸 청춘 영화다. 오는 3월24일 개봉.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사진= 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