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호텔 프랜차이즈 인기
라이프 스타일 호텔 프랜차이즈 인기
  • 승인 2016.03.0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비즈니스 호텔의 안락함과 부티크 호텔의 패셔너블함을 혼합한 라이프스타일 호텔이 여러 가지 패키지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층들에게 부티크한 디자인의 숙박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라벨호텔 프랜차이즈는 브랜드 기획단계에서부터 이러한 변화에 발맞춘 경영∙운영방식을 도입하고 있다. 통합 포인트 제도를 앞세워 고객 이용에 대한 합리성을 높였으며, 통합물류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에게 질 좋은 제품을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연구소를 통해 최신 트렌드에 따른 맞춤형 인테리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와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디지털 운영시스템도 구축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객실정보제공과 CMS를 통한 실시간 예약처리, 블루투스 도어락을 활용한 빠른 객실출입과 IPTV를 통한 객실 내 편의기능 활용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운영자 또한 디지털 운영 시스템을 통해 예약과 마케팅, 물류와 고객관리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라벨 호텔은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및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호텔엔조이의 ㈜메이트아이가 운영하고 있다. 또한 최근 다양한 스타일의 가맹점을 계약하는 등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