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 생일…'방탄소년단(BTS)' 몰아주기 포즈 (가온차트 레드카펫) [종합움짤]
제이홉 생일…'방탄소년단(BTS)' 몰아주기 포즈 (가온차트 레드카펫) [종합움짤]
  • 승인 2016.02.17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생일을 맞았다. 이에 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 슈가 진 지민 뷔 정국) 멤버들이 제이홉에게 몰아주기 포즈를 취했다.

방탄소년단은 17일 오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6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시상식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밟았다.

이날 ‘2016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시상식 레드카펫에 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등장하자, 제이홉의 수많은 팬들이 환호성을 지르며 '생일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제이홉은 포토월에서 '생일 인증' 포즈를 취하며 늠름한 자태를 뽐냈다.

‘2016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시상식 레드카펫에는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을 비롯해 엑소(EXO 시우민 찬열 디오 카이 수호 첸 백현 세훈), 슈퍼주니어 이특 예성 강인, 걸스데이 유라, 빅스(라비 켄 레오 홍빈 엔 혁), 아이콘(비아이 B.I 김진환 바비 BOBBY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AOA(설현 지민 유나 찬미 혜정), 세븐틴,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블락비 지코, 혁오 밴드, 자이언티, 곽시양, 피에스타 재이, 이호정, 백아연, 소찬휘, 슬리피, 경수진, 서민지, 알렉스, 이애란, 이동휘, 오민석, 손여은, 이태임, 이슬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오늘 제이홉 생일깜짝 인증 알지?'
   
'진 어떻게 모를수가 있어?'
   
'제이홉은 신나'
   
'엄청난 인기'
   
슈가 지민 랩몬스터 '이 사진들고 미용실 가세요~'
   
'BTS'

 

   
진 '귀요미'

 

   
'나 오늘 생일인거 같아~'
   
'좀 생겼지~'
   
'대폭소'

 

   
'제이홉을 조련한다'

[스타서울TV 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