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예지, 유희열 디스랩 “왕창 산산조각난 미남”
‘유희열의 스케치북’ 예지, 유희열 디스랩 “왕창 산산조각난 미남”
  • 승인 2016.01.30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예지, 유희열 디스랩 “왕창 산산조각난 미남”

   
 

‘유희열의 스케치북’ 언프리티랩스타에서 활약한 힙합여제 예지가 출연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루시드폴, 정인, 려욱, 예지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예지는 “피에스타로 2012년도에 피에스타로 활동하고 있다”라며 “제가 피에스타인줄도, 아이돌인줄도 모르는 분 아직도 많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희열은 “걸그룹 피에스타로 나왔다면 인사가 어떠냐?”라고 묻자 예지는 반전의 깜찍 발랄한 걸그룹 인사법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예지는 유희열 디스랩으로 “tv로 볼 땐 감탄이 절로 나와. 완벽한 조각미남. 역시 미남이긴 해. 하지만 왕창 산산 조각난 미남”이라고 성격파탄자다운 랩을 즉흥적으로 선보여 유희열의 웃게 했다. 이에 유희열은 “내 마음을 쓰레기”라고 화답했다.

이어 유희열이 “꿈이 뭐예요?” 묻자 예지는 “저 자신한테 솔직하고 싶다. 저희 팬분들한테 제 자신이 솔직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제 솔직한 얘기를 담고 싶다”라고 답했다.

한편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라이브계의 버라이어티,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이다. 진행 유희열. 매주 금요일 밤 12시 20분 방송.

[스타서울TV 조인경 기자/사진=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