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올 한해 빛낸 ‘아듀 2015 이카루스 스타 어워드’ 개최
와이디온라인, 올 한해 빛낸 ‘아듀 2015 이카루스 스타 어워드’ 개최
  • 승인 2015.12.3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 올 한해 빛낸 ‘아듀 2015 이카루스 스타 어워드’ 개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금일(30일) ‘아듀 2015 이카루스 스타 어워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2015년 한 해 동안 ‘이카루스’를 빛내준 유저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시상식을 마련했다.

‘너의 목소리가 자꾸 들려’ 상, ‘이거 참 매력발산’ 상, ‘심쿵 아닌 지갑쿵’ 상 등 총 12개 부문별로 1등을 선정하고, 수상자에게는 아이템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신규 상품 ‘새해맞이 팡고 패키지’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에는 다가오는 ‘병신년(丙申年)’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원숭이 펠로우 및 지난 1년간 한정 판매되었던 펠로우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아듀 2015 펠로우 행운상자’ 등 풍성한 혜택이 담겨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시상식과 더불어 지난 1월 전설 던전 추가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엘로라의 성역, 신규 클래스 레인저, 공존의 시대 등 지금까지 공개한 대규모 업데이트의 히스토리 영상을 함께 선보이는 등 ‘이카루스’ 유저들과 함께 한 해를 되돌아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올 한해 ‘이카루스’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특별한 시상식을 준비했다”라며, “’이카루스’와 함께 2015년을 아름답게 마무리하시고, 다가오는 2016년에도 변함없이 즐거운 플레이를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듀 2015 이카루스 스타 어워드’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서울TV 김유리 인턴기자 / 사진=와이디온라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