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러블리즈-여자친구-트와이스, 선물 앞 강한 승부욕 보이며 역대급 막춤
‘주간아이돌’ 러블리즈-여자친구-트와이스, 선물 앞 강한 승부욕 보이며 역대급 막춤
  • 승인 2015.12.23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아이돌’ 러블리즈-여자친구-트와이스, 선물 앞 강한 승부욕 보이며 역대급 막춤

   
 

‘주간아이돌’에 출연한 러블리즈-여자친구-트와이스가 역대급 막춤을 선보였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2015년을 빛낸 걸그룹 러블리즈, 여자친구, 트와이스 세 팀이 출연해 크리스마스 특집을 꾸몄다.

이날 대체MC로 나선 희철은 걸그룹 후배들을 위해 한정판 크리스마스 선물들을 준비해왔는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던 러블리즈, 여자친구, 트와이스 멤버들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건 그룹 간의 대결이 시작되자 너 나 할 것 없이 강한 승부욕을 드러내 역대급 특집을 예고했다.

특히 흥으로는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평소에도 흥이 넘치는 세 그룹은 ‘흥 대결’이 시작되자 코믹 분장까지 불사하며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였는데, 먼저 트와이스 쯔위와 나연, 다현은 슈퍼주니어 ‘로꾸거’를 열창하며 멤버 다현을 ‘유투브 스타’로 만들어 줬던 ‘독수리 춤’을 단체로 선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오렌지캬라멜의 ‘아잉’을 열창하며 그룹명처럼 러블리한 유닛 무대를 선보인 러블리즈 지수, 수정, 케이는 ‘아잉’에 맞춰 깜찍한 막춤을 뽐내 두 MC의 아빠미소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지막으로 등장한 여자친구 예린, 유주, 신비는 역대급 막춤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특히 메인보컬 유주는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를 열창하던 도중 텀블링을 하는가 하면 본 적 없는 코믹 댄스까지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2015년 대세 걸그룹 러블리즈-여자친구-트와이스의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막춤 대결은 오는 23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

[스타서울TV 김유리 인턴기자 / 사진=MBC에브리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