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호 신소연 결혼, 데이트 스냅부터 헤어·메이크업 화보 ‘한편의 영화’
강민호 신소연 결혼, 데이트 스냅부터 헤어·메이크업 화보 ‘한편의 영화’
  • 승인 2015.12.04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민호·신소연 결혼…데이트 스냅부터 헤어·메이크업·드레스 ‘영화같은 웨딩화보’

5일(오늘) 결혼하는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강민호(30)와 기상캐스터 출신 신소연(28)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강민호와 신소연은 5일 오후 1시 부산 서면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지난 2012년 8월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홈경기에 신소연이 시구자로 나선 것이 인연이 되어 약 2년간의 열애 끝에 드디어 화촉을 밝히는 두 사람은 결혼을 하루 앞둔 4일 데이트 스냅 이미지들과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강민호와 신소연의 웨딩화보가 공개되면서 현재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석사 과정을 밟고 있는 신소연의 우월한 스펙은 물론 뛰어난 미모까지 하나 하나 재조명되고 있다.

특히 새 신부 신소연의 웨딩 화보 속 아름다운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 웨딩 드레스까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강민호 신소연의 웨딩 메이크업을 담당한 ‘김활란 뮤제네프’ 해운대 스타제이드점의 서윤 부원장은 “올해 메이크업 트렌드인 깨끗한 피부 표현과 신소연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를 살리는 데 주력했다”며 “피치컬러의 블러셔로 안색에 생기를 더하고, 베이지와 피치컬러가 믹스된 립컬러로 깨끗한 그녀의 피부가 더욱 돋보이게 표현했다”고 전했다.

   
 

또 강민호 신소연의 웨딩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한 ‘김활란 뮤제네프’ 해운대 스타제이드점의 지안 부원장은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신소연의 이미지와 밝고 설레는 신부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실내 웨딩 촬영 때는 헤어에 볼륨을 넣어 우아한 느낌으로 연출하고, 해운대 야외 촬영 때는 내추럴 웨이브와 바람에 흩날리는 자연스러운 모습의 헤어를 완성하는 등 스타일에 차이를 두고 작업했다”고 답했다.

   
 

특히 강민호의 신부 신소연은 계속된 웨딩 촬영 중에도 행복함이 묻어나는 미소로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활란 뮤제네프’는 현재 서울 청담 부티끄점, 도산라벨르점, 동대문 JW 매리어트점, 부산 파크하얏트점과 강민호 신소연의 웨딩 메이크업을 진행한 해운대 스타제이드점까지 국내 총 5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하지원, 김효진, 유지태, 하정우. 송윤아, 신세경, 백진희, 정혜영, 강혜정, 김윤아, 공현주, 이수경, 서지혜 등 다수의 국내 톱스타들의 헤어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어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강민호 웨딩 룩 : 신랑 헤어 & 메이크업

피부는 너무 건조해 보이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표현하는데 주력했으며, 베이스 메이크업에 이목구비가 또렷하게 보일 수 있도록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헤어는 남자다운 기존 야구선수 이미지를 벗어난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로 블랙 수트에 어울리도록 스타일링 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브라운 컬러 톤의 헤어 느낌을 연출하여 부드러운 남성의 이미지도 표현하는 동시에, 부산 사나이다운 남자다운 모습을 살리기 위한 헤어 컷과 스타일링을 진행했다.

   
 

신소연 웨딩 룩 : 신부 헤어 & 메이크업

야외 촬영에도 피부가 건조해 지지 않도록, 멀티밤을 사용하여 피부를 1차적으로 촉촉하게 준비되도록 표현했다. 2-3가지 컬러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메이크업이 두껍게 표현 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윤곽을 살려줄 수 있도록 했다. 이렇게 베이스 단계에서 윤곽 표현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면, 파우더 타입의 제품으로 컨투어링 표현을 하는 것 보다 훨씬 가볍고 자연스럽게 입체감 있고 작아 보이는 얼굴 표현이 가능하다.

   
 

올 가을 웨딩 메이크업의 트렌드는 깨끗한 피부 표현과 세련된 룩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립 컬러와 블러셔는 피치와 베이지 톤을 적절하게 믹스해 안색에 생기를 부여했다. 신부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려 브라운과 골드 계열의 컬러로 음영메이크업을 시도해, 눈매가 좀 더 깊고 길어 보이도록 표현했다. 속눈썹은 자연스러운 컬로 한올 한올 연출해 마스카라를 이용하여 그윽한 눈매와 세련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헤어는 차분하고 수줍은 듯한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설레는 예비 신부의 마음을 동시에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했다. 실내 촬영 때는 헤어에 적절하게 볼륨을 넣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신부의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부산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한 야외 컷들에서는 한껏 설렌 신부의 아이 같은 모습을 강조하기 위해, 내추럴한 웨이브와 바람에 흩날리는 머릿결을 아름다운 자연과 풍성하게 어우러지도록 연출했다.

[스타서울TV 김중기 기자 / 사진 = 김활란 뮤제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