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갓오하)’, 더 킹·휘모리·복수자 리수진 등 신규 캐릭터 5종 업데이트 실시
‘갓 오브 하이스쿨(갓오하)’, 더 킹·휘모리·복수자 리수진 등 신규 캐릭터 5종 업데이트 실시
  • 승인 2015.12.0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갓 오브 하이스쿨(갓오하)’, 더 킹·휘모리·복수자 리수진 등 신규 캐릭터 5종 업데이트 실시

‘갓 오브 하이스쿨(갓오하)’, 더 킹·휘모리·복수자 리수진 등 신규 캐릭터 5종 업데이트 실시

30일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 5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이하 ‘갓오하’)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갓오하’는 지난 주말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신규 캐릭터 더 킹, 휘모리를 포함해 복수자 리수진, 눈을 잃은 한대위, 고뇌하는 유미라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능력치가 상향된 신규 궁극진화 캐릭터 3종 [진]진품광, [진]장장미, [진]나기동을 공개하는 등 풍성한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소식으로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신규 캐릭터 5종은 다음달 9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에 따라 이벤트 뽑기권을 최대 3장까지 얻을 수 있는 추가 기념 이벤트도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해 더욱 많은 신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12월 31일까지 휴면 유저를 대상으로 복귀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휴면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4~5성 뽑기권, 100만 골드, 부스터 아이템, 영혼석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그동안 게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신규 캐릭터를 통해 신선한 재미를 더하고자 노력했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적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최상의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갓오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사진 와이디온라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