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피소, 15년 전 母 채무자가 뜬금없이 왜? [공식입장 전문]
이정재 피소, 15년 전 母 채무자가 뜬금없이 왜? [공식입장 전문]
  • 승인 2015.11.18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재 피소

이정재가 어머니의 억대 채무를 갚지 않아 민사 소송에 휘말렸다는 보도에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내놓았다.

이정재 소속사 측은 "이 건은 15년 전 이정재 어머니의 채권자라고 주장하는 사안"이라며 "배우 어머니가 아들을 보호하겠다는 생각으로 본인이 해결하려다 벌어진 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배우 본인이 뒤늦게 채무 사실을 알고 해결하려 했으나 상대 측은 법적 채무에 대한 근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유명인의 흠집 내기를 통해 무리한 이자 취득을 하려 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배우 본인의 직접 관련 보다 어머니 건으로 일반인인 어머니가 무고한 재판으로 정신적 충격에 시달리고 있는 만큼 재판 결과에 귀기울여 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배우 변호사 측은 재판 기각을 예상 하고 있으며 향후 이 사안이 계속 될 경우 무고죄 고소 등 강경한 법적대응으로 맞설 것이다"고 강경한 반응을 보였다.

[이정재 공식입장 전문]

이 건은 15년전 이정재의 어머니의 채권자라고 주장 하고 있는 사안입니다. 배우의 어머니가 아들을 보호 하겠다는 생각으로 본인이 해결 하려 하시다가 벌어진 일로 결국 배우 본인이 뒤늦게 채무 사실을 알고 해결 하려고 했지만 상대 측은 법적 채무에 대한 근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유명인의 흠집 내기를 통해 무리한 이자 취득을 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배우 본인의 직접 관련 보다 어머니의 건으로 일반인인 어머니가 무고한 재판으로 정신적 충격에 시달리고 있는 만큼 재판의 결과에 귀기울여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배우의 변호사 측은 재판의 기각을 예상 하고 있으며 향후 이 사안이 계속 될 경우 무고죄 고소 등 강경한 법적대응으로 맞설 것입니다.

따라서 향후 허위 혹은 추측성 기사를 자제해 줄 것을 정중히 요청드립니다.

[스타서울TV 김혜정 기자 / 사진 = YTN]